쌀토리몰, 인기 쌀가공품 모아 구성한 ‘米인의 식탁과 간식’ 100개 한정 판매

쌀토리몰, 인기 쌀가공품 모아 구성한 ‘米인의 식탁과 간식’ 100개 한정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21 2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쌀토리몰,
인기 쌀가공품 모아 구성한 ‘米인의 식탁과 간식’ 100개 한정 판매

사단법인 한국쌀가공식품협회에서 운영하는 쌀가공품 전문 쇼핑몰 ‘쌀토리몰’이 월간 요리잡지 수퍼레시피와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쇼핑몰 수퍼스토어에서 쌀가공품 제품 세트 ‘米인의 식탁’과 ‘米인의 간식’의 한정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한정 판매되는 쌀가공품 세트는 총 2종류로, 쌀 가공 식재료로 채워진 ‘미인의 식탁’(14,900원) 100박스와, 쌀 가공 간식으로 구성된 ‘미인의 간식’(9,900원) 100박스로 쌀토리몰의 베스트 상품만 모아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기에 보다 합리적이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미인의 식탁’은 식재료인 우리미떡국떡, 깜밥탕누룽지, 쌀 부침가루, 쫄깃한 쌀국수, 건쌀쫄면 등 5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미인의 간식’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강 간식 세트로 인절미 라이스볼, 슈멜콘, 자연이 빚은 구움과자, 깜밥누룽지스낵, 우리쌀프레이크 그리고 오곡초코로핀 등 6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어른들뿐만 아니라 과자를 좋아하는 어린아이들의 입맛도 사로잡을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

‘米인의 식탁’과 ‘米인의 간식’ 각 100개의 제품 소진 시 완료되며, 수퍼스토어(www.super-store.co.kr)에서 구입 가능하다.

한국쌀가공식품협회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수퍼스토어의 판매를 통하여,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하고 맛 좋은 쌀가공품을 쉽게 접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쌀토리몰에서는 슈퍼스토어 입점과 더불어 쌀토리몰 신규가입이벤트를 10월 한 달 동안 진행 중에 있다. 쌀토리몰에 회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 되며, 가입한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총 100분께 쌀가공품과 쌀토리 캐릭터로 구성된 ‘米인의 상자’를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쌀토리몰 홈페이지 (www.ssaltoryma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