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후기닷컴, 사이버클린·3M 세이프가드 체험단 모집

아이후기닷컴, 사이버클린·3M 세이프가드 체험단 모집

  • 임선혜 기자
  • 승인 2009.12.01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휴대폰, 디지털 카메라, PMP, MP3, 노트북 등 포터블 IT 기기가 하나둘씩 늘어나면서 동시에 IT주변기기에 대한 관심도 증가하고 있다.

이젠 생활의 일부가 되어버린 휴대폰 및 노트북 등의 제품은 거의 매일 사용을 하지만, 제품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하거나, 오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을 깔끔하게 청소해주고, 안전하게 보호해주는 커버를 씌워주는 것이 필요하다.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반영하여 사용후기 전문 사이트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인터파크 e-체험단(http://ihoogy.interpark.com)에서는 IT 주변기기에 대한 체험단을 대대적으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미 인터넷 사용자들에게는 ‘키보드 청소용 껌’ 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JOKER AG에서 출시한 ‘사이버클린’은 고무 끈적이 같은 모양의 젤타입으로, 키보드나 기타 청소를 원하는 제품에 눌렀다가 살짝 떼어주면, 먼지와 찌꺼기를 깔끔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사용이 아주 간편하다. 80명에게 무료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며, 체험하는 제품은 사이버 클린 오피스 지퍼팩(체험단 전용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DUIT의 디지털 디바이스 가디언 체험단2기 ‘ 3M 세이프가드 체험단’은 총 15명에게 체험기회가 주어지는데 기존의 핸드폰 케이스와 비교해볼때, 보다 안전하고 멋스럽게 핸드폰을 보호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기존의 액정부분까지만 부착이 가능했었던 타제품과는 달리 곡선부분까지 완벽히 처리가 되어 깔끔하게 부착이 되며, 빛의 방향에 따라 패턴 디자인이 2가지 톤으로 보여지는 세련된 프리즘 효과까지 보여준다.

이번 체험단으로 당첨되는 사람에게는 특별히 신청자의 영문이니셜을 넣어서 제작해줄 예정으로, 세상에서 단 1개만 존재하는 나만의 특별한 휴대폰 케이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한다.

이 두 체험단은 11월 30일에 동시에 체험단 모집을 하며, 우수한 체험단으로 선정이 되면 별도의 추가 선물이 주어진다. 련 제품정보확인 및 체험단 신청은 아이후기닷컴(www.ihoogy.com)과 인터파크 e-체험단(http://ihoogy.interpark.com)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