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오젠 맥주,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라오젠 맥주,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10.14 2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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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오젠 맥주,
깔끔한 맛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 얻어

㈜ 사케코리아가 선보인 라오젠(Raozen) 프리미엄 맥주가 런칭 2개월 만에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제품은 칭따오 지역의 유명한 노산(라오산)의 청정한 광천수로 주조하여 만든 맥주로 깨끗하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맥주를 즐긴 한 소비자는 “목 넘김이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아 가볍게 마시기 좋은 맥주” 또는 “끝 맛에 씁쓸한 맛이 없이 정말 깔끔하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라오젠 맥주’는 깔끔한 맛과 더불어 호주의 barley malt를 사용해 깊은 보리향과 목넘김 후의 찾아오는 맥아향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현재 일식 요리주점인 ‘요란’과 이자카야 체인 ‘무사’, 스몰비어 ‘홍스타 맥주집’, 세계맥주전문점 ‘비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향후 다각적인 영업망 확대를 통하여 더 많은 곳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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