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겨울철 맞이 특별 A/S 캠페인 실시

GM DAEWOO, 겨울철 맞이 특별 A/S 캠페인 실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대우오토앤테크놀로지(이하 GM DAEWOO)가 12월 1일부터 20일까지 GM DAEWOO 전국 정비네트워크에서‘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실시한다.

‘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은 동절기 안전사고에 대비해 전국 GM DAEWOO 정비사업소, 바로정비, 지정정비 등 438개 정비네트워크에서 실시된다. 이 기간 중 차량을 정비소에 입고한 고객들에게는 겨울철 차량 무상점검 및 수리비 할인 혜택, 그리고 토스카 및 윈스톰에 장착된 뉴클래스 DMB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 서비스(SD 카드 차종에 한함)가 제공된다.

◆ 겨울철 무상점검 서비스 = GM DAEWOO는 캠페인 기간 동안 겨울철 안전운행에 필수적인 ‘엔진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액세서리벨트, 부동액, 히터 타이어, 배터리’ 등 총7개 항목에 대해 무상점검을 실시하며, 참~클럽 가입고객에게 수리비 10%(미가입 고객 5%)를 할인해 준다. (제외:타이어/배터리 교체, 수리)

◆ 고객 만족 사은 행사 = 이번 캠페인 기간에 정비사업장을 방문한 참클럽 회원 고객에게는 정밀차량진단서비스와 함께 특수 장비를 이용한 살균 탈취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에 참여하는 뉴클래스 DMB 내비게이션 장착(SD 카드 타입) 토스카/윈스톰 소유 고객들에게는 무상 내비게이션 업데이트 서비스를 실시한다.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GM DAEWOO 홈페이지(www.gmdaewoo.co.kr) 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GM DAEWOO A/S사업본부 정종욱(鄭鍾旭) 전무는 “GM DAEWOO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겨울철 눈과 온도변화로 인한 차량 성능 저하 현상을 사전에 예방하고 고객의 안전을 확보하는 차원에서‘참~서비스 동계 캠페인’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좀 더 가까이 다가가 고객을 열광시킬 수 있는 정비 서비스 활동을 펼쳐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