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피온, ‘하이패스 교통정보’ 이벤트 개최

엠피온, ‘하이패스 교통정보’ 이벤트 개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2.01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그룹 계열사인 서울통신기술(대표 오세영)은 실시간으로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미리 알려 주는 ‘하이패스 교통정보’ 본격 서비스를 앞두고 ‘大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이패스 교통정보는 막힌 길을 피해갈 수 있도록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실시간으로 알려 주는 서비스로 현재 현재 경부고속도로 양재~안성, 영동고속도로 신갈~호법 구간에서 시범 운영되고 있으며 다음달 1월 전국 고속도로에 본격 적용되어 2012년까지 전국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우선 다음달까지 G마켓·옥션·11번가·GS이숍·인터파크 등 전 온라인 쇼핑몰에서 엠피온 하이패스 단말기와 엠피온 내비게이션을 구입한 후 제품등록을 하신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LED TV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나눠 준다.

또 이 기간 동안 하이패스 단말기 중 유일하게 하이패스 교통정보가 가능한 엠피온 하이패스(모델명: SET-130)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권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하이패스 교통정보’ 서비스를 이용하면 운전자는 목적지까지 주행속도, 도착시간, 고속도로 돌발상황을 안내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하게 고속도로를 이용할 수 있는 이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자세한 사항은 엠피온 사이트(www.mpeon.com)에 접속하면 자세한 사항을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