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비 역할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 투표! '좀비스쿨'

좀비 역할이 가장 잘 어울리는 아이돌 투표! '좀비스쿨'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29 2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EST 좀비 역할을 찾아라! 온라인 이색 투표 화제!

 참여 인원수 1000명을 넘어서며 관심 UP!

정체불명의 존재 ‘좀비’로 변해 순식간에 학교를 장악한 선생들과 그들로부터 벗어나 살아남기 위한 학생들의 혈투를 담은 영화 <좀비스쿨>의 온라인 이색 투표가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며 화제가 되고 있다. YES24 폴을 통해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지난 9월 22일(월)부터 시작해 일주일 동안 진행되는 이번 투표는 벌써 1000명이 넘는 네티즌들의 참여로 단연 이슈화되고 있다. ‘2014년 가장 센세이션한 영화로 주목 받고 있는 <좀비스쿨>에서 좀비 역할을 맡으면 가장 잘 어울릴 것 같은 남자 아이돌은?’이라는 질문과 함께 아이돌 그룹인 엑소의 찬열, 비스트의 용준형, 2PM의 찬성, 인피니트의 엘, B1A4의 바로 등이 제시되어 있는 상황. 이어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팽팽한 접전 속에 아직까지는 엑소의 찬열이 1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어 투표 마감은 하루 앞둔 오늘, 수 많은 아이돌 팬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좀비스쿨>은 특히 10대 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 이번 투표에 더욱 의미를 두게 된다. 남자 아이돌들은 바로 영화 속 주요 연령대와 가장 어울리는 것. 여기에 과연 좀비들과의 혈투에서 학생들이 살아남을 수 있을까 하는 영화 팬들의 궁금증까지 자극하는 매개체가 되며 <좀비스쿨>의 인기는 나날이 늘어나고 있다고.

한편, YES24 폴은 9월 29일(월) 오늘 마감 예정으로 종료되기 직전까지도 꾸준한 참여율을 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특별한 투표를 통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영화 <좀비스쿨>은 9월 25일 개봉,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