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웨딩드레스 입고 눈부신 여신의 자태 드러내

윤하, 웨딩드레스 입고 눈부신 여신의 자태 드러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9.26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신 자태 윤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에 궁금증 폭발!!

윤하, 웨딩드레스 입고 눈부신 여신의 자태 드러내
여신 자태 윤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에 궁금증 폭발!!

▲ 사진 : 위얼라이브

가수 윤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우아한 자태를 공개 해 시선을 모으고 있는 가운데,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사진 속에서 윤하는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모습으로, 윤하가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가 화보촬영 때문인지 음악 활동의 연장선인지, 혹은 개인적인 이유인지는 아직 공개되지 않아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특히, 윤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옆모습은 결혼을 앞 둔 새 신부 같은 우아함과 청순한 분위기가 묻어나 그 동안 보여진 윤하의 밝은 모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를 더한다.

가수 윤하는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 싱어송라이터로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것은 물론, 패션 화보를 통해서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아티스트이다. 때문에, 윤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있는 이유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가능한 상황.

이에 윤하의 소속사 위얼라이브 관계자는 “최근 윤하가 웨딩드레스를 입고 촬영에 임한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촬영 내용에 대한 부분은 아직 밝힐 수 없다. 조만간 팬 여러분께 윤하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공개하게 될 것 같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일본 앨범 발표 및 인스토어 라이브 이벤트를 통해 일본 팬들과 만난 윤하는 오는 10월 21일 도쿄 국제 뮤직마켓(Tokyo International Music Market) 쇼케이스 무대에 한국 가수로는 유일하게 참가 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