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환 ‘허닭’, ‘사조대림’과 닭가슴살 캔 공동 출시

허경환 ‘허닭’, ‘사조대림’과 닭가슴살 캔 공동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25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허경환 ‘허닭’, ‘사조대림’과 닭가슴살 캔 공동 출시

개그맨 허경환 ‘허닭’이 ‘사조대림’과 함께 닭가슴살 캔을 공동 출시한다고 밝혀 닭가슴살 시장이 초긴장 상태에 들어갔다.

‘사조대림’은 닭가슴살 시장에서 하림, 동원과 함께 상위 3사 중 하나이며 ‘허닭’은 온라인 11만 명 이상의 회원을 기반으로 한 해당분야 점유율 1위인 브랜드로 두 회사가 손을 잡을 경우 닭가슴살 시장의 전체 판매 순위가 바뀔 수도 있다.

이번 공동상품 출시로 닭가슴살 업계 전체 판매량 순위가 뒤바뀌는 것이 아닌가 하는 조심스러운 추측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허닭’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공동 제품 출시는 닭가슴살 캔과 일부 냉동 상품에 한해 기획되었으며 기대는 가지고 있으나 확대 해석할 만한 상황은 아니다. 판매 계획은 현재 수립 중이며 타 상품의 진행은 아직 확정된 바 없다”고 밝혔다.

이번 제품 출시로 ‘허닭’은 가장 취약점인 체계적인 생산라인과 오프라인 판매에 대한 부분을 보강할 수 있게 되었으며 ‘사조대림’ 또한 온라인을 기반으로 한 20~30대 두터운 고객층과 온라인 최고의 인지도를 확보할 수 있게 되어 오프라인과 온라인 최강자들의 합작이라는 점에서 업계는 벌써부터 촉각을 곤두 세우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