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공공 커뮤니케이션 콘테스트 개최

대학생 공공 커뮤니케이션 콘테스트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2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체육관광부는 사단법인 한국피아르학회가 주최하는 ‘대학생 공공 커뮤니케이션 콘테스트’를 후원한다.

국민과의 소통과 참여가 요구되는 공공정책 분야에 대한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소통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함께 논의하는 장을 마련하여 국민과의 소통방안을 모색하고자 개최되는 이번 콘테스트에는 서울 지역 6개 대학(서강대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연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 중앙대학교, 한국외국어대학교) 홍보 관련 학과 또는 동아리 대학생들이 팀을 구성하여 참여할 예정이다.
※ 일시 및 장소: 2014. 9. 26.(금), 14:00 / 서강대학교 가브리엘관 109호

발표는 프레젠테이션 형식으로 진행되며, 주제는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가족 친화적 직장문화(서강대학교), 청년인턴정책 홍보를 통한 정부 신뢰 증진(숙명여자대학교), 시간 선택제 일자리 정책(연세대학교), 식품 안전정책(이화여자대학교), 장애인 복지정책(한국외국어대학교), 문화소외계층 대상 문화정책(중앙대학교) 등이다.

문체부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하여 대학생들의 참신하고 우수한 홍보 전략 아이디어가 발표될 것으로 기대하며, 제안된 다양한 아이디어에 대해서는 정책 주관 부처와 공유하여 향후 공공정책에 대한 소통프로그램 및 홍보전략 수립의 기초자료로 활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