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추석 후 다이어트’ 책임진다

CJ제일제당, ‘추석 후 다이어트’ 책임진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15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이 오는 23일까지 CJ온마트에서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을 최대 78%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추석 후 퀵 다이어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명절기간 기름지고 칼로리가 높은 음식으로 인해 단기간 찐 살을 집중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됐다. 소비자들의 체계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체지방 관리’, ‘운동 효과 상승’ 등에 초점을 맞춰 기획전을 준비했다.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디팻 CLA플러스’, ‘디팻 파워 가르시니아’, ‘디팻 히비스커스’ 등의 건강기능식품과 저칼로리 다이어트 음료인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 ‘팻다운 아웃도어’ 등으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CJ제일제당 건강기능식품 마케팅 담당 박상면 부장은 “명절 후 다이어트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데, 이러한 니즈에 따라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CJ제일제당이 준비한 ‘추석 후 퀵 다이어트 기획전’과 함께한다면 명절에 섭취한 칼로리를 빠르게 소모해 성공적인 다이어트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팻’은 CJ제일제당의 기술력과 전문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지방 세포를 파괴하고 기초대사량을 높여 체지방 축적을 억제하는 ‘디팻 CLA플러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디팻 히비스커스’, 탄수화물의 체지방 전환을 억제해주는 ‘디팻 파워가르시니아’ 등이 있다. ‘팻다운’은 지난 2002년 출시해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체지방 분해 드링크로, 운동 전 마시는 ‘팻다운 파워번 마스터’와 쇼핑, 청소, 산책 등 생활 속에서 에너지를 소모할 때 언제든 가볍게 마시기 좋은 ‘팻다운 아웃도어’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