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홉수 소년' 대세 이국주 카메오 출연! 오정세와 다정하게 찰칵!

'아홉수 소년' 대세 이국주 카메오 출연! 오정세와 다정하게 찰칵!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9.05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홉수 소년' 대세 이국주 카메오 출연! 오정세와 다정하게 찰칵!

첫 방송으로 뛰어난 감성으로 화제를 모은 tvN 새 금토드라마 <아홉수 소년> 3화에 요즘 대세 이국주가 깜짝 출연해 재미를 더한다.

오늘 5일 (금) 저녁 8시 40분에 방송하는 tvN<아홉수 소년> 3화에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와 장도연이 출연해 웃음을 선사 한다. 특히 3화에 특별 출연하게 된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는 “유익찬 감독님과의 인연으로 드라마에 출연하게 되었다. 무슨 역인지 말씀드릴 순 없지만 화끈한 웃음을 선사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며 기대감을 불어 넣었다.

방송에 앞서 공개 된 사진에서 이국주는 <아홉수 소년>의 39세 노총각 예능 PD ‘구광수’로 출연하는 배우 오정세와 다정한 인증샷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에서 이국주와 오정세는 ‘의리 포즈’를 함께 선보이는 가 하면 다정한 포즈로 셀카도 함께 찍는 등 화기애애한 모습을 드러냈다.

<아홉수 소년>을 연출하는 유학찬 감독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를 공동연출하기 전 <더 로맨틱>, <세 얼간이> 등의 tvN 을 대표하는 많은 예능 프로그램들을 선보여왔다. 유학찬 감독과의 의리를 지키기 위해 장도연, 가수 허각, 김종민 등 다양한 인물들이 대거 출연하며 끊이지 않는 볼거리를 제공했다. 지난주 방송에 이어 이번 주 3회에서도 유감독과의 의리를 위해 대세 개그우먼 이국주, 장도연이 반전 매력을 지닌 캐릭터로 등장해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아홉수를 맞은 네 남자의 사나운 로맨스로 주목 받고 있는 tvN <아홉수 소년> 3화는 오늘 5일(금) 저녁 8시 40분에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