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아기밀 홈쿡’ 업그레이드 출시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아기밀 홈쿡’ 업그레이드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9.03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양분유 대표기업 일동후디스,
‘아기밀 홈쿡’ 업그레이드 출시

한국 최초의 종합영양이유식 ‘아기밀’과 ‘후디스 산양분유’로 잘 알려진 친환경 로하스 식품전문기업 일동후디스에서 ‘아기밀 홈쿡’을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했다.

집에서도 영양불균형 없이 쉽고 간편하게 엄마가 직접 만들어주는 D.I.Y 이유식 재료로 젊은 엄마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기밀 홈쿡’이 이번에 달라진 점은 첫째, 신선한 재료들이 눈에 보이도록 유리병 패키지로 바뀌었고 둘째, 제품 하나당 37~60끼를 먹일 수 있도록 분량이 늘어났으며 셋째, 더 풍부한 영양과 다양한 맛을 원하는 엄마들을 위해 제품 라인이 무려 10가지 종류로 출시된 것이다.

국내산 원료만 엄선(연어, 대구살 제외)하여 총 20여 가지나 되는 자연원물을 종류별로 나눠 담은 이 제품은 아기별로 다른 발달정도나 식습관에 따라 알맞은 재료를 엄마가 직접 선택할 수 있고, 밥에 넣어서 끓이기만 하면 영양불균형 걱정 없는 이유식을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유아식 명가 일동후디스가 만든 제품답게 소금, 설탕, 향료, 색소, 보존제 등 일체의 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으며, 동결건조공법으로 자연의 맛과 향, 영양이 그대로 살아있을 뿐만 아니라, 흡습과 변질을 막는 ‘품질유지카드’를 함께 넣어 한층 위생적이고 간편하다.

아기 월령별로 먹일 수 있는 재료에 따라 구분된 ‘종합야채’, ‘양송이버섯,야채’, ‘우엉,연근,단호박’, ‘연어,감자,당근’, ‘한우소고기,양송이’, ‘닭가슴살,감자’, ‘흰살생선,다시마,감자’, ‘멸치,단호박,야채’, ‘미역,다시마,감자’, ‘사과,배,당근’ 등 10가지 제품 중에서 자신의 아기에게 맞춰 선택하면 된다. 또한, 아기와 함께 하는 짧은 여행이나 이동시에는 휴대가 간편한 기존의 스틱형 아기밀 홈쿡을 구매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