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TV, 닥터코어911의 2.5집 발매기념 콘서트 인터넷 단독 생중계

판도라TV, 닥터코어911의 2.5집 발매기념 콘서트 인터넷 단독 생중계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27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더그라운드에서 뜨거운 인기와 열기를 몰고 다니는 인디밴드의 공연을 인터넷 라이브 중계로 시청할 수 있을 전망이다.

판도라TV(대표 김경익 www.pandora.tv)는 오는 29일 일요일 오후 6시부터 닥터코어911의 단독콘서트 ‘The Escape’를 인터넷을 통해 생생한 라이브로 중계한다고 27일 밝혔다.

홍대 브이홀에서 펼쳐질 이번 콘서트는 최근 발매한 2.5집 ‘The Escape’의 발매기념으로 기획되었으며 오랜만에 열리는 닥터코어911의 단독콘서트를 겸하고 있어 팬들의 관심이 더욱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라이브 중계는 닥터코어911의 신규 미니 앨범에 담긴 전곡을 들려주며 그 동안 명성을 다져온 열정적인 무대와 함께 기존 앨범에 담긴 곡들도 들려주며, 특히 게스트로 초대된 넘버원코리안과 깜짝 게스트의 공연도 마련되어 있어 보는 재미를 더해줄 예정이다.

판도라TV는 인디밴드 특유의 열정적이고 화려한 볼거리를 다양한 각도에서 카메라에 담아 전달할 예정이며 공연장 곳곳의 뜨거운 열기와 관객들의 반응도 실시간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판도라TV 채널(http://brand.pandora.tv/my.panvera)을 통해서는 이번 공연 실황과 기타 인디밴드들의 공연 모습도 제공한다.

이와 관련해 판도라TV 관계자는 “실력 있는 인디밴드의 공연실황을 인터넷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인 라이브 중계를 기획하고 새로운 인터넷 공연문화로 정착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