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샘 해밍턴, 초대 ‘과외 연구소장’ 위촉!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샘 해밍턴, 초대 ‘과외 연구소장’ 위촉!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9.03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띠과외’ 샘 해밍턴, ‘사랑의 오작교’ 역할 톡톡! ‘케미甲 커플’ 탄생시켰다!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샘 해밍턴, 초대 ‘과외 연구소장’ 위촉!
‘띠과외’ 샘 해밍턴, ‘사랑의 오작교’ 역할 톡톡! ‘케미甲 커플’ 탄생시켰다!

▲ 사진제공=MBC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띠과외’ 샘 해밍턴이 초대 ‘과외 연구소장’으로 위촉, 역대급 연구소장 포스를 내뿜었다.

오는 9월 8일 밤 8시 40분 첫 방송되는 M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이하 ‘띠과외’)는 적게는 12살, 많게는 60살 차이가 나는 띠동갑내기 어린 스승과 나이 많은 제자가 커플을 이뤄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다.

샘 해밍턴은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기 위해 ‘과외 연구소’를 찾은 스타들에게 딱 맞는 과외 선생님과 매칭해주는 ‘사랑의 오작교’로 변신했다.

능청스러움으로 중무장한 샘 해밍턴은 안경 하나만 착용했을 뿐인데 완전히 달라진 이미지로 ‘연구소장 포스’를 폭발시켰고, 자신을 찾아온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생님들을 매치해 줘 ‘사랑의 오작교’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특히 영어를 배우고 싶다는 김성령에게 영어로 “왜 배우고 싶으신데요?”라고 깜짝 질문을 해 김성령을 당황케 만드는가 하면 ‘토끼띠’임을 밝히는 이재용에게 후환을 두려워하지 않고 “뱀 닮으셨는데 토끼띠?”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와 함께 ‘과외 연구소’의 외관과 내부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는데, ‘띠’라고 써진 깃발과 샘 해밍턴 뒤로 ‘띠’의 상징인 십이지신 그림이 연구소의 정체성(?)을 분명히 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샘 해밍턴이 ‘과외 연구소’의 초대 연구소장이 됐다는 사실이 전해지자, 네티즌은 “샘이 연구소장이 된 거야? 샘이 짝지어주는 건가?”, “샘이 만든 케미甲 커플이 누군지 궁금~”, “연구소 건물 왠지 아담하니 샘 들어가면 꽉 찰 거 같은데~“, “연구소 건물에 더 ‘띠’ 깃발은ㅋㅋ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주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띠과외’ 제작진은 “샘 해밍턴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날 띠동갑 스타들의 첫 만남을 자연스럽게 연결해주는 ‘과외 연구소장’으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오는 8일 밤 첫 방송되는 ‘띠과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송재호&진지희, 김성령&성시경, 이재용&손예음, 정준하&김희철 등 띠동갑 스타들이 선생님과 제자, 과외커플로 만나 SNS-영어-기타-중국어를 배우는 기상천외 역발상 과외 프로젝트 ‘띠동갑내기 과외하기’는 오는 8일 밤 8시 40분과 12일 밤 10시 총 2회에 걸쳐 MBC에서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