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 이색 출산장려 캠페인 성황

현대홈쇼핑. 이색 출산장려 캠페인 성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26 14:3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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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녀를 둔 부부에게 두 번째 허니문 여행과 교육비를 지원하는 이색 출산장려 캠페인이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지난 11월 6일(금)부터 오는 11월 29일(일)까지 한 자녀 이상 둔 부부 88쌍에게 제주도 여행상품권을 증정하고, 여행을 다녀온 부부가 내년 9~12월 사이에 자녀를 출산할 경우 최대 1천만원의 교육비를 증정하는 <다둥이 福둥둥> 캠페인을 벌여 현재까지 1만 6천여명이 응모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행사를 시작한 지난 6일에는 하루 동안 총 4,572명이 응모해 성황을 이루기도 했다.

출산장려 캠페인에 참여한 고객들 중 30대 초반 고객이 48%로 가장 많았고 30대 후반과 20대 후반이 각각 30%, 13%로 뒤를 이었다. 응모 고객 중 여성이 73%로 남성 27%보다 많은 비중을 차지했지만 40대 초반의 경우 남성과 여성이 각각 49%. 51%로 큰 차이가 없었다. 현대홈쇼핑은 행사 응모 시 작성하는 게시글을 분석한 결과, 20~30대 여성 고객의 경우 자녀 출산 이후 맞벌이에서 외벌이 가정이 되면서 경제적인 부담을 덜고자 행사에 참여한 이들이 많았고, 40대 이상 고객의 경우 더 늦기 전에 늦둥이를 출산해 자녀가 가져다 주는 행복을 다시 한번 경험하고자 신청한 이들이 많은 것으로 나타났다.

현대홈쇼핑 임현태 마케팅팀장은 “1명 이상의 자녀가 있어야 행사 참여가 가능한대도 많은 고객들이 출산 장려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다”며 “제2의 허니문 여행을 떠나는 많은 부부들이 자녀를 낳아 현대홈쇼핑이 준비한 교육비 및 양육비 혜택을 받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오는 11월 29일(일)까지 현대H몰 홈페이지(www.hmall.com)을 통해 출산장려 캠페인 응모자를 모집하며 오는 12월 3일(목)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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