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목장, 추석맞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출시

상하목장, 추석맞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7 2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목장, 추석맞이 ‘오가닉 기프트 세트’ 출시

‘유기농의 착한 혁명’을 최우선 가치로 삼아 국내 친환경 유제품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매일유업 상하목장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특별한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멸균 가공유 중 국내 최초 유기농 인증을 받은 상하목장 ‘딸기, 바나나 우유’로 구성된 ‘오가닉 기프트 세트’로, 125ML 소포장 용량에 상온보관이 가능하여 영유아 자녀를 둔 친지, 친척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오가닉 기프트 세트’에는 상하목장의 ‘유기농 딸기 우유’, ‘유기농 바나나 우유’ 가 각각 24개씩 들어있다. 0세부터 7세까지의 아이용품 전문 쇼핑몰인 ‘제로투세븐’(http://www.0to7.com)에서 판매하며, 1,000 세트 한정으로 할인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시중 가격 5만 4천원보다 20% 가량 할인된 4만 2400원이다.

상하목장 ‘유기농 딸기, 바나나 우유’는 청정 지역 고창에서 자란 상하목장 유기농 젖소의 원유를 90% 이상 함유하고 있다. 가공유에 흔히 쓰이는 합성 색소, 합성 향료 등의 첨가물 대신 유기농 과즙과 천연향으로 맛을 내어 아이들 간식으로 안심하고 먹일 수 있다.

용량 또한 아이들이 손에 들고 먹기 편한 미니 사이즈(125ml)로 출시되었으며, 멸균팩으로 상온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야외활동, 캠핑, 장거리 운전 중 간식으로 먹기에 용이하다.

상하목장 담당자는 “상하목장 ‘유기농 딸기, 바나나 우유’ 는 유기농 인증, 소용량, 상온보관 등의장점이 어린 자녀를 둔 어머니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최근 식품 안전 및 웰빙 트렌드에 민감한 주부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킬 만한 추석 선물을 선보이고자 ‘오가닉 기프트 세트’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