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취업전쟁 시즌2’ SNS 공개 오디션 개최

웹드라마 ‘취업전쟁 시즌2’ SNS 공개 오디션 개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7 2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도 SNS를 통해 모집하는 시대가 왔다.

취업포털 잡코리아(www.jobkorea.co.kr)가 만든 포트폴리오 SNS 웰던투(www.welldone.to)에서 페이퍼필름의 신작 웹드라마 <취업전쟁 시즌2>에 출연할 남녀 조·단역 배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자신의 경력과 관련된 글, 사진, 영상 혹은 앞으로의 포부 등을 웰던투에 올린 다음 공지글에 댓글을 남기면 응모 완료된다. 남녀 배우 총 20명을 모집하며 모집기간은 9월 2일까지다. 배우지망생, 주연만큼이나 존재감 있는 신스틸러가 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취업전쟁 시즌2>는 대한민국 20대 취준생의 좌충우돌 취업 정복기를 그려낸 웹드라마로, <학교 2014>, <더 지니어스 - 게임의 법칙> 등에 출연한 배우 최창엽이 주연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다. 2014년 하반기 다음 tv팟과 네이버 TV캐스트, 웰던투(www.welldone.to), 잡코리아(www.jobkorea.co.kr)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5월 말 시작한 <취업전쟁 시즌1>은 다음과 네이버 누적 시청자 수 19만을 돌파한 바 있다.

페이퍼필름은 웹시트콤 <대학생들>, 인디드라마 <연애동화>, 독립영화 <이상한 나라의 옥남이> 등을 제작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웰던투 ‘<취업전쟁 시즌2> 공개 오디션’ 페이지(http://www.welldone.to/w/211406)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