립톤, 한가위 마음 가득 한아름 차(茶) 선물 이벤트 실시

립톤, 한가위 마음 가득 한아름 차(茶) 선물 이벤트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5 2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톤, 한가위 마음 가득 한아름 차(茶) 선물 이벤트 실시

유니레버코리아(주)의 120년 전통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LIPTON)이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8월 25일(월)부터 29일(금)까지 립톤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lipton)을 통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립톤 허브티 선물세트와 메시지 카드를 선물하는 “립톤, 한가위 마음 가득 한아름 차(茶)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

“립톤, 한가위 마음 가득 한아름 차(茶) 선물” 이벤트는 부모님이나 가족, 친구, 선후배 등 평소 고마움을 느꼈던 소중한 사람들에게 따뜻하고 향기로운 차와 함께 감사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전하는 이벤트이다. 평소 쑥스럽고 어색하다는 이유로 전하지 못했던 고마움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신청자 중 5명을 선정하여, 립톤에서 립톤 허브티 4종 선물세트와 댓글에 담긴 메시지를 예쁜 카드에 담아 고마운 이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38년만의 이른 추석으로 어떤 선물을 해야 할 지 고민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립톤 허브티를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2005년 출시 이래 9년 연속 국내 판매 1위*를 차지하고 있는 립톤 허브티는 차갑게 우려 마시는 냉침으로 더위에 갈증을 해소하기에도 좋고, 다가오는 선선한 가을에 따뜻한 티타임을 가지기에도 적절하다. 더불어 추석연휴 기간, 제철 과일이나 꿀, 민트 등을 곁들여 먹는 다양한 레시피를 공유한다면 선물 받는 사람에게 더욱 특별한 시간이 될 것이다. 다양한 허브티 레시피는 립톤 공식 블로그(http://liptonstory.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립톤 허브티는 전세계에서 엄선된 우수한 품질의 허브와 피라미드 티백을 사용하여 양질의 허브티를 가장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허브 본연의 모습을 그대로 유지한 잎차 수준의 품질을 지닌 립톤 허브티는 특히 넓은 공간이 특징인 피라미드 티백으로 허브티 본연의 맛과 향을 보다 깊고 풍부하게 이끌어내는 것이 특징이다. 페퍼민트, 루이보스, 레몬 버베나, 로즈마리, 캐모마일, 라임, 펄쟈스민 허브티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기분과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10개입 3,900원~4,500원선.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