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 RPG 대작 ‘엑시온’ 시리즈로 ‘엑시온2’ 개발

액션 RPG 대작 ‘엑시온’ 시리즈로 ‘엑시온2’ 개발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05.11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엑시온' 성공 바탕으로 업그레이드 된 액션 RPG 게임으로"
지난해 지오인터랙티브(대표 김동규, http://www.clubzio.com )의 모바일 첫 창작 액션 RPG 게임인 ‘엑시온’은 유저들에게 뜨거운 사랑과 수준 높은 게임성을 인정 받아 지오의 최강 액션RPG게임으로 자리매김하였다. 이에 시리즈로 구성, 현재 ‘엑시온2’를 개발한다고 밝혔다.

‘엑시온2’는 전작의 성공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장점은 더욱 강화시키고 단점은 최대한 보완하여 한층 업그레이드 된 액션 RPG 게임으로 개발하였다. 특히, 완벽한 RPG 게임으로 탄생시키고자 대대적인 CBT(비공개테스트)를 개최하여 유저들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유저들이 직접 아이템 이름을 지어 실제 게임에 반영하는 등 작은 의견도 게임에 적용시키고자 노력하였다.

전작과 비교해 볼 때, 약2배로 늘어난 80여 개 메인 퀘스트로 오밀조밀한 시나리오를 통해 오랜 시간 게임을 즐길 수 있는데 중점을 두었다. 또한, 800 개의 풍부한 아이템과 장비로 게임의 다양한 볼거리를 높였으며 50여 개의 화려한 스킬 모션과 짜릿한 공격 모션은 ‘엑시온2’만의 화끈한 손맛과 타격감을 만날 볼 수 있다.

특히, 게임의 단조로움을 최소화 하고자 다채로운 시스템을 구현하였다. 공중에서 새를 이용하여 전투를 치르는 공중 전투, 캐릭터 능력을 수치를 통해 알 수 있는 능력 측정의 방, 무한 던전 등 ‘엑시온2’만의 독특한 시스템을 맘껏 경험할 수 있다.

이 외에 누구나 쉽게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심플한 아이콘 형식 인터페이스, 개성 만점 캐릭터 커스터 마이징 시스템, 한층 섬세하고 깔끔해진 그래픽과 화려한 이펙트로 게임의 매력의 한껏 발산시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