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시어머니 마음 녹이는 한가위 프리미엄 孝선물 ‘큰형네 숙성건강즙’

예비 시어머니 마음 녹이는 한가위 프리미엄 孝선물 ‘큰형네 숙성건강즙’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20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비 시어머니 마음 녹이는 한가위 프리미엄 孝선물
‘큰형네 숙성건강즙’

민족 대명절 추석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고향에 계신 부모님과 친지들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고민인 사람들이 많다. 특히 예비 시부모님과 장인, 장모님께 인사를 드려야 하는 결혼 적령기의 예비부부에게는 추석선물 고르기가 여간 어려운 문제가 아니다.

부모님에게처럼 현금을 드리는 것은 다소 성의가 없어 보이고, 그렇다고 흔한 추석 선물세트나 식료품 같은 것들은 특별할 것이 없다. 그렇다면 어떤 선물이 예비 시댁, 처가댁의 ‘점수 따기’에 좋을까?

특별한 추석선물로 가장 적당한 부모님 건강식품의 경우, 엄선한 재료와 정직한 제조 방식으로 믿고 마실 수 있어야 하기에 시댁 추석선물을 고르기 전 더욱 까다롭게 알아볼 수밖에 없다.

이러한 가운데 건강즙 전문업체 큰형네건강즙(http://www.ourbrother.kr)은 7년째 제조해온 숙성칡즙과 숙성헛개나무 열매즙 제조과정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큰형네건강즙 업체에서 제조하는 숙성칡즙은 직접 캔 100% 국산 암칡(무첨가, 무농약, 무색소)만을 사용하며, 야생칡즙 중 최고 농도인 20브릭스로 이상 제조된 생칡즙이다.

암칡과 수칡을 절반씩 사용하는 남성용 일반 칡즙과 100% 암칡만을 일반 제품보다 3배 이상 넣어 제조한 여성용 칡즙인 숙성칡즙을 선보이고 있다.

숙성헛개나무 열매즙 또한 100% 자연산 야생 헛개열매를 일반 제품보다 3배 이상 넣고 있으며, 숙성칡즙과 숙성헛개나무 열매즙 두 제품 모두 최적의 추출 조건에 맞춘 저온저압 추출방법으로 제조하고 있다.

큰형네 건강즙 장주섭 대표는 “예비 시어머니 추석선물은 숙성칡즙, 아버지 추석선물로는 헛개열매즙이 적당하다”며 부모님 건강식품 추석선물세트를 추천했다.

또한, “어르신 추석선물은 양이나 질보다 정성이다. 결혼 계획이 없다면 모를까 결혼 날짜를 잡은 예비 신부, 신랑이라면 예비배우자를 통해 덜렁 선물세트만 보내지 말고 가급적 동행해 인사를 드리는 것이 좋다. 특히 선물을 고를 때에는 너무 일방적인 취향으로 고르지 않도록 한다”고 조언했다.

현재 큰형네 건강즙은 숙성칡즙, 숙성헛개나무 열매즙, 숙성토종 흰민들레즙, 숙성전남무안양파즙, 숙성개똥쑥즙을 만들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제조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