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닷컴 ‘국내 전 항공사 실시간 예약서비스’ 각광

제주도닷컴 ‘국내 전 항공사 실시간 예약서비스’ 각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9 18: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닷컴 ‘국내 전 항공사 실시간 예약서비스’ 각광

최근 여행의 대중화와 천혜의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제주도에서 힐링과 휴식을 위한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불과 몇 년 전과 다르게 제주도를 여행지로 하는 방문횟수가 늘어나고 있으며, 언제든 마음만 먹으면 바로 갈 수 있는 여행지로도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그 이유 중 하나가 몇 년사이 여러 저가항공사의 설립과 이로 인한 항공요금의 대중화가 큰 기여를 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내여행 전문기업 제주도닷컴(www.jejudo.com)에서는 국내 7개 모든 항공사와 연계한 국내선 전 구간을 항공권 가격비교부터 실시간 예약 및 발권까지 가능한 ‘통합 실시간항공 예약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서비스하고 있으며, 제주도닷컴 관계자에 의하면 ‘항공권을 이용하는 여행객들의 편리성을 확보했다고 자부하며 항공권 이용객(탑승객) 수는 점차 증가추세’라고 한다.

이에 제주도닷컴에서는 점점 스마트해지는 항공 이용객들의 편리성 및 신속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실시간 항공예약 모바일(웹,앱) 버전을 개발하여 서비스 중이며, 여행과 IT가 융합된 국내여행 전문기업으로 힘차게 정진하고 있다.

에어부산 실시간 항공예약서비스 추가 런칭, 다채로운 여행상품 이벤트

제주도닷컴에서는 금월부터 김포~제주,김포~부산,부산~제주 구간을 운항하는 에어부산(금호아시아나 그룹 계열사) 실시간 항공예약 서비스 추가 및 고객감사 차원의 이벤트를 진행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참여를 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닷컴 홈페이지(www.jejudo.com)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벤트 시상내역(여행상품)

1등: 2박3일 제주도여행 이용권(항공,숙박,렌트카 2인 이용권) / 1명
2등: 제주도 왕복항공권(2인 이용권) / 1명
3등: 보오메꾸뜨르호텔 숙박권(2박 이용권) / 1명
4등: 써니빌리조트 숙박권(2박 이용권) / 2명
5등: 제주도닷컴 여행상품 할인권 / 15명

국내선 실시간 항공예약, 제주여행, 이벤트 관련 문의는 제주도닷컴 고객센터 1566-8755 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