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 3종 출시

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 3종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8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 3종 출시

120년 전통의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 썬키스트와 국내 마케팅 총괄 및 유통회사인 진원FM(대표 오창화)이 한가위를 맞아 썬키스트 너츠 (Sunkist Nuts) 추석선물세트 3종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선물세트는 썬키스트 300 시리즈 3봉(호두, 아몬드, 캐슈너트)과 소포장 12봉들이 1박스 구성인 1호와 썬키스트 300 시리즈 3봉(호두, 아몬드, 캐슈너트) 1박스 구성인 2호 그리고 썬키스트 25 클래식 소포장 30봉들이 1박스 구성의 3호로 총 3종이다.

4~5만원대 선물세트로 구성해 보다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건강을 챙겨드릴 수 있도록 했고, 또한 검정색과 흰색의 심플한 포장 디자인으로 전하는 사람의 감각 또한 엿보일 수 있도록 했다.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미국 썬키스트에서 라이센스를 받아 국내에서 가공, 포장해 판매하는 제품이다. 세계적인 식품 브랜드인 썬키스트는 제품의 품질관리와 생산공정 및 제품포장 등 많은 부분에 관여했다. 국내에 출시되는 썬키스트 너츠 제품은 썬키스트 본사의 깐깐한 관리기준을 통과한 곳에서 위생적이고 체계적인 관리 감독 하에 생산되고 있다. 전 제품은 최상급의 신선한 견과를 사용했을 뿐 아니라 체계적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눅눅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뛰어난 제품을 선보인다.

썬키스트 너츠 추석선물세트는 대형할인점과 백화점 식품매장, 만나몰(www.mannamall.com)을 비롯한 온라인 매장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소비자가격은 1호 55,000원, 2호와 3호는 각 40,0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