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가뷰, 명인 ‘다전 송희자 선생’과 협력해 꽃차 사업 진출

오가뷰, 명인 ‘다전 송희자 선생’과 협력해 꽃차 사업 진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가뷰, 명인 ‘다전 송희자 선생’과 협력해 꽃차 사업 진출

천연 유기농화장품 전문 브랜드 ‘에버레인(www.everain.co.kr)’을 운영하는 기업 (주)오가뷰가 올해 8월 국내 꽃차의 명인 송희자 선생의 꽃차 사업진출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오가뷰 상품기획실 관계자는 “오가뷰는 한국 꽃차문화진흥협회 회장인 다전(茶田) 송희자 선생과 협력체제를 구축하여, 마케팅 및 소비자 기호에 맞는 맞춤형 제품개발과 고품질의 꽃차 판매 촉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특히, 오가뷰 관계자는 “다전 송희자 선생이 만든 수제 꽃차의 판매뿐만 아니라 꽃차 만들기, 꽃차를 활용한 요리 등 체험행사를 통해 우리나라를 비롯해 세계적인 꽃차 보급및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가뷰는 8월부터 백화차, 목련꽃차, 국화차, 매화차, 달맞이차 등 대중적 인지도가 높은 12여종의 꽃차를 우선 판매하고 120여종의 꽃차로 공급을 확대할 예정이며, 꽃차 체험 프로그램을 개발 및 공유하여 제철 꽃을 이용한 ‘꽃차 만들기’, ‘꽃차 레시피 개발’ 등 꽃차 문화 확산에도 주력할 예정이다.

오가뷰는 다전 송희자 선생과 함께 ‘꽃차 만들기’ 체험 및 농장의 체험 등의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주목된다.

오가뷰 꽃차는 송희자 선생이 20여년 쌓아온 체계적이고 검증된 노하우로 전라남도 담양에서 생산한 무농약 재배된 명품 꽃차만을 사용한다.

이제,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맛과 향이 살아있는 고품질의 다양한 꽃차를 ‘오가뷰(www.orgavu.co.kr)’에서 만나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