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몬, 알바생 커뮤니티앱 ‘왓썹몬’ 론칭

알바몬, 알바생 커뮤니티앱 ‘왓썹몬’ 론칭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3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알바몬, 알바생 커뮤니티앱 ‘왓썹몬’ 론칭

잡코리아가 운영하는 아르바이트 전문 구인구직 포털 알바몬이 아르바이트생의 이야기를 공유하는 알바 커뮤니티앱 ‘왓썹몬’을 론칭했다.

왓썹몬은 알바생 간에 안녕을 공유하는 알바 커뮤니티를 제공하는 안드로이드 전용 앱. 아르바이트 중에 겪은 각종 에피소드, 알바 궁금증, 하소연, 넋두리 등 알바에 관한 모든 이야기를 나눌 수 있게끔 제작됐다. 사진과 위치는 물론 기분까지 편리하게 등록할 수 있으며, 탭 한번으로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도 있다. 특히 프로필이나 알바경험, 관심알바를 등록하면 관련 있는 소식을 추천해주는 스마트한 추천 기능도 제공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왓썹몬 앱을 통해 알바생들 간의 정보 공유가 활성화되면 이색 알바의 발굴, 각종 부당대우 사례에 대한 경고 등 알바생의 근로환경 개선에 상당한 도움이 있을 수 있지 않겠냐”며 기대를 밝혔다.

한편 알바몬은 이번 왓썹몬 오픈을 기념해 다음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왓썹몬 앱을 다운받으면 총 500명에게 광동 옥수수수염차가 제공된다. 또 이벤트 기간 중에 꾸준히 왓썹몬을 실행시킨 출석왕에게 삼성 NX미니 카메라가 주어지는 등 총 144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이벤트는 다운로드 후 접속이라는 간단한 방법을 통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왓썹몬 앱에 글을 작성하면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