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삼계탕 미국수출 기념 삼계탕 글로벌 사이트 오픈 및 고객사은대축제 진행

하림, 삼계탕 미국수출 기념 삼계탕 글로벌 사이트 오픈 및 고객사은대축제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8.12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림, 삼계탕 미국수출 기념
삼계탕 글로벌 사이트 오픈 및 고객사은대축제 진행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대표이사 이문용)이 국내 축산업계 최초로 삼계탕 미국 수출을 기념,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 삼계탕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기 위해 한·영·중·일 4개 국어의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 ‘K-삼계탕(http://k-samgyetang.com)’을 오픈했다고 12일(화) 밝혔다.

하림의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 오픈은 한류열풍과 함께 한식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급증함에 따라,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의 우수성을 제대로 알리기 위함이다. 한국의 전통식품 중 단일 요리로 글로벌 홈페이지가 개설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흔히 삼계탕을 영어로 번역할 때 ‘Chicken soup with ginseng’ 또는 ‘Ginseng Chicken Soup’ 이라고 표현하지만, 하림은 삼계탕을 한국 고유의 음식으로 인식시키기 위해 한국어 발음을 그대로 살린 ‘Samgyetang’을 도메인으로 사용하였다.

홈페이지 내에는 삼계탕의 유래와 효능에서부터 요리 레시피, 삼계탕 맛집 정보 등 삼계탕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으며, 한식문화재단의 협조를 통해 검증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하림은 추후 세계 곳곳에서 삼계탕을 맛볼 수 있는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다.

하림은 ‘K-삼계탕 사이트’ 오픈과 하림 삼계탕 미국 수출을 기념하여 8월 14일(목)부터 9월 12일(금)까지 ‘하림 삼계탕 미국수출기념 고객사은대축제’를 진행한다.

당첨자 1등 1명(동반 1인)에게는 하림 삼계탕이 수출되는 미국 LA를 여행할 수 있는 500만원 상당의 ‘패키지 여행권’을 증정하며, 2등 1명(동반 1인)에게는 300만원 상당의 미국 왕복 항공권, 3등 50명에게는 하림 즉석삼계탕 세트, 4등 1,000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e-하림몰 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두 가지로 첫 번째는 마트 또는 매장에서 이벤트 스티커가 부착된 하림 제품을 구매한 후, ‘K-삼계탕 홈페이지(http://k-samgyetang.com)’에 접속하여 이벤트 이미지를 클릭하면 연동되는 하림 블로그(http://blog.naver.com/harimmarket) 메모 게시판에 제품과 영수증을 함께 찍은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는 방법. 그리고 두 번째는 블로그 이벤트 페이지에서 ‘소문 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이다.

둘 중 한 가지만 참여해도 응모가 가능하나, 미국 여행권과 항공권을 증정하는 1등과 2등 경품은 두 가지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선정될 예정이다.

하림 관계자는 “한식에 대한 외국인들의 관심이 높은 가운데, 대한민국 대표 보양식인 삼계탕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표 홈페이지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삼계탕 글로벌 홈페이지를 통해 삼계탕이 대한민국 대표 K-푸드로 사랑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