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추천 무료게임,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올 여름 추천 무료게임,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 권혁교 기자
  • 승인 2014.08.08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 여름 추천 무료게임,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영화 ‘아이스 에이지’의 다양한 캐릭터와 유쾌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캐쥬얼 모바일게임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를 지난 7일 출시했다.

게임로프트는 애니메이션 영화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를 타이쿤 게임 형식의 ‘아이스 에이지: 빌리지’로 출시해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새롭게 출시되는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는 스크랫의 도토리 때문에 생긴 갑작스러운 지진으로 뿔뿔이 흩어진 친구들을 찾아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로, 영화 속에 등장하는 반가운 얼굴 시드, 매니, 디에고를 게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는 총 4편의 영화를 제작한 FOX 애니메이션과의 파트너쉽을 통해 원작 성우들의 퀄리티 높은 보이스를 통해 콘텐츠 수준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특히, 미지의 세계인 겨울섬과 햇볕섬을 탐험하면서 장애물 제거, 다리 수리, 악당과의 전투 등을 펼치고, 퍼즐 맞추기, 눈썰매 게임 등 다양한 미니게임을 통해 동물 친구들을 구조하는 것이 본 게임의 특징이다. 또, 스크랫 미니게임을 통해 도토리를 얻을 수 있으며, 동물 구출 시 파워업, 랜덤 일일보상 등 더욱 많은 보너스와 함께 유저에게 몰입도 높은 게임 플레이를 제공한다.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는 SNS의 소셜 기능을 적극 활용했다. 친구를 초대하고, 선물을 전송하면 미니 게임을 더 많이 즐길 수 있으며, 순위 경쟁을 통해 좀 더 많은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추가로 팀을 결성해 아이스에이지4의 악당 ‘캡틴 GUTT’를 물리치는 콘텐츠도 포함되어 있다.

한편,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 출시를 기념하여 8월 7일부터 17일 열흘간 각 마켓에 리뷰를 남긴 유저를 추첨해 영화 ‘아이스 에이지 4 DVD’와 함께 100명에게 ‘던킨 쿨라타’를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올 여름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아이스 에이지 어드벤처’는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하며 이벤트 및 업데이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나 트위터(@gameloft_kr), 페이스북(www.facebook.com/gamelof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