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폭풍 오열! 피 흘리는 장나라, 충격!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폭풍 오열! 피 흘리는 장나라, 충격!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8.06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 폭풍 오열, 장나라 충격 사고!... 러브라인의 향방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 폭풍 오열! 피 흘리는 장나라, 충격!
장혁 폭풍 오열, 장나라 충격 사고!... 러브라인의 향방은?

▲ 사진 출처: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이 병원 한복판에서 폭풍 오열했다.

한번 보면 빠져나올 수 없는 마성의 드라마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6일, 피를 흘리며 병원에 실려온 장나라(김미영 역)와 서럽게 눈물을 토해내는 장혁(이건 역)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틸 속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머리에 피를 철철 흘리며 응급실에 실려온 미영(장나라 분)의 위급한 모습. 피범벅이 된 채 파리하게 누워있는 모습이 충격으로 다가온다. 이에 미영의 옆을 지키며, 하늘이 무너진 듯 고통스러운 표정으로 오열하는 건(장혁 분)의 모습은 이들 사이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또한 현재 건의 아이를 임신한 미영에게 어떤 사고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을 한껏 증폭시키고 있다.

지난 10회 방송에서 눈물의 키스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 했던 건과 미영. 그러나 건이 갑자기 정신을 잃은 후, 전 연인 세라(왕지원 분)와 포옹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되는 등, ‘운널사’는 예측할 수 없는 LTE-A급의 폭풍 전개가 휘몰아치며 제 2막의 시작을 알리고 있다.

이에 대해 ‘운널사’ 제작진은 “’운널사’는 건의 유전병 발병이 의심되고, 이와 함께 새로운 사건이 시작되면서 전혀 새로운 제 2막이 시작될 예정”이라며 “현재 제작진과 배우들은 심혈을 기울여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지금까지 ‘운널사’의 코믹한 매력 위에 가슴 저릿한 안타까움이 더해질 ‘운널사’ 제 2막에 끝까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운널사’ 장나라의 ‘사고’와 장혁의 ‘폭풍 오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맙소사! 우리 달팽이 사고 당한거야?”, “도대체 어떻게 돌아가는 거지? 완전 LTE-A급 전개네~”, “사진만 봐도 짠내 폭발이네~ 우리 거늬 우는 거늬?”, “아 안돼요~ 달팽이 아프면 안돼요~”, “헉, 이번 주 ‘운널사’ 세네.. 본방 사수 안 할 수가 없네~”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 11회는 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