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 발행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 발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9 1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케터를 꿈꾸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마케팅직 취업전략서가 출간됐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cafe.naver.com/gooblab)는 웅진윙스와 함께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을 발행했다고 29일 밝혔다.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가 집필하고, 웅진윙스가 출판한 신간으로,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이 마케팅직에 대해 보다 쉽게 이해하고 준비할 수 있도록 마케팅 직무에 대한 상세하고 현실적인 정보를 담았다.

마케터가 갖춰야 하는 역량, 마케팅직 취업시장의 실체는 물론 인사담당자들이 알려주는 ‘마케팅직 합격 비법’이 수록돼 있으며,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면접 노하우까지 제공해 단 한권으로 마케팅직 취업 준비가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현직 마케터로 근무하고 있는 취업 선배들의 생생한 현장인터뷰를 수록했다. 레드불코리아(스포츠마케팅), 아모레퍼시픽(브랜드매니저), BGF리테일(유통마케팅), 넥슨코리아(해외마케팅), 포스코ICT(B2B마케팅), 로엔엔터테인먼트 Melon(문화콘텐츠마케팅),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VVIP마케팅) 등에 재직 중인 마케터들이 인터뷰에 참여했다.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 최창호 운영위원장은 “최근 취업시장에서는 스펙보다 지원자의 직무적합성을 우선시 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은 획일화된 스펙이 아닌 직무역량을 키우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 책은 다양한 분야의 마케터 인터뷰는 물론 마케터의 실태를 취재하여 수록해 마케터를 꿈꾸는 취업준비생들 뿐 아니라 마케팅직으로 이직을 희망하는 이들에게도 많은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대한민국에서 마케터가 되는 법>은 잡코리아 좋은일 연구소에서 집필한 직무별 취업 전략서 시리즈의 두 번째 책으로, 추후 광고, 홍보편을 펴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