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나무, “아로니아 효능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행복나무, “아로니아 효능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5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복나무, “아로니아 효능 그대로 전해드립니다”

건강에 좋다고 하는 식품들은 셀 수 없이 많지만 바쁜 현대인들이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을 찾기란 생각처럼 쉽지 않다. 믿고 먹었던 제품이 소비자 고발 프로그램에 나오기라도 하면 소비자의 신뢰도는 바닥으로 떨어지고 만다.

그래서인지 오랜 시간 정직하게 만들어져 온 제품들은 광고를 하지 않아도, 박리다매를 목적으로 가격을 지나치게 낮추지 않아도 해가 갈수록 인기가 많아진다.

25년 간 음료의 제조 및 연구 개발, 원료 공급에 최선을 다해온 행복나무 역시 마찬가지다. 나무가 한 곳에 뿌리를 내리고 언제나 그 자리를 지키듯 고객의 건강을 진심으로 걱정하는 행복나무는 정직한 마음으로 제품을 생산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래서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면 행복나무의 임직원들은 가장 먼저 가족들에게 먹어볼 것을 권장하고, 누구 보다 자사 제품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기는 것으로 유명하다.

행복나무의 대표 제품은 ‘제대로 만든 아로니아 100’이라는 이름의 아로니아 건강과즙이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설탕이나 방부제, 색소, 합성착향료 없이 폴란드 산 아로니아만을 사용하여 만든 만큼, 아로니아의 항산화 효능을 기대할 수 있다.

행복나무 관계자는 “제대로 만든 아로니아 100은 엄선된 폴란드산 아로니아 베리로 만든 제품으로, 80ml 파우치 한 포에 아로니아 원과 약 70알이 들어 있다”며 “아로니아에 함유되어 있는 항산화 물질인 안토시아닌과 비타민C, 비타민B2, 비타민B6 등 다양한 영양소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전했다.

물론 소비자가 아로니아를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해서 제조 과정이 간단한 것은 아니다. 전 세계 아로니아 생산량의 약 95%를 차지하는 폴란드에서 난 아로니아를 엄선, 현지와 국내 공장에서 철저한 생산공정을 거친다.

관계자는 “아로니아 과즙은 남녀노소 건강을 챙기기에 좋은 식품이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이들이 보다 더 좋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연구 개발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