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한숲,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여름캠프티 및 활동비 전달

함께하는한숲,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여름캠프티 및 활동비 전달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하는한숲, 지역아동센터를 위한 여름캠프티 및 활동비 전달

사단법인 함께하는한숲이 25일 사무국에서 지역아동센터 아동, 청소년들을 위한 사랑의 HOT-FIX 티셔츠 & 여름캠프활동비 전달식을 가졌다고 25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에서 보호를 필요로 하는 아동, 청소년에게 지역사회 안에서 아동의 건전육성을 위하여 보호, 교육, 건전한 놀이와 오락의 제공하고 안전한 보호를 하는 경기도內 지역아동센터 15기관이 참석했다.

3개월 동안 다양한 자원봉사자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예쁜손’봉사단, 다고은봉사단, LS전선, 텔레필드, 귀인중학교, 안양시교육청 영재원 학생들, 사임당봉사장학회, 1365봉사자 1000여명이 티셔츠를 만들기 위해 조그마한 큐빅을 한알 한알 수놓듯 정성스럽게 만든 티셔츠다. 사랑의 티셔츠 도안에는 사랑, 꿈, 희망, 함께하자 라는 희망메세지가 담겨져 있다.

본 행사를 통하여 함께하는 한숲은 티셔츠 1,000여벌을 지역아동센터 아동·청소년들의 여름캠프에 사용될수 있도록 지원했으며 보다 풍성한 여름캠프진행을 위하여 캠프활동비를 전달했다.

한숲 관계자는 “아동, 청소년들의 꿈과 희망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좋은이웃이 우리 곁에 있다고 청소년들에게 전하고 싶었으며 청소년들을 응원한다고 하였으며 지속적으로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의 쿠키(간식지원) 및 에코백(보조가방)등 다양한 기부봉사캠페인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