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위메프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이퍼블릭,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위메프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5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퍼블릭,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
위메프 입점 기념 이벤트 진행

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은 국내 대표 소셜 커머스 위메프(www.wemakeprice.com)를 통해 영·유아를 위한 첫 영어 프로그램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를 이달 25일부터 판매한다.

‘로보카 폴리’는 경찰차 폴리, 구급차 엠버, 소방차 로이, 헬리콥터 헬리로 이루어진 구조대가 위험에 빠진 이들을 돕는 활약상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뽀통령(뽀로로)’과 더불어 ’폴총리’로 일컬어질 정도로 영·유아 최고 인기 캐릭터이다.

이퍼블릭은 생후 18개월 이후 어휘 폭발기의 유아들이 영어를 놀이처럼 재미있고 자연스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로보카 폴리의 제작사인 로이비쥬얼과 손잡고 ‘로보카 폴리와 시작하는 첫 영어’를 출시한 바 있다.

이 교재는 엄마가 억지로 붙잡고 가르치지 않아도 유아의 자발적이고 반복적인 학습을 유도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직 영어를 접해본 적이 없거나 다른 영어책에 거부감을 가진 유아들도 재미 삼아, 놀이 삼아 보고 듣다 보면 어느새 다양한 탈것들의 이름과 간단한 문장을 영어로 말하게 되어 이른바 아웃풋(Output)이 확실한 교재로 엄마들 사이에 입소문이 나있다.

이번 위메프 이벤트는 어린이집, 유치원 방학 시즌을 맞아 집에서, 휴가지에서 영어를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사용의 편리성을 위해 세이펜이 적용 되어 있으며 한정수량으로 세이펜까지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40% 할인혜택과 함께 로보카 폴리 색칠공부, 로보카 폴리 튜브 등 폴리 마니아를 위한 구매고객 사은품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