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워터파이트 CF에서 물에 젖은 모습으로 남성미 과시!

지드래곤, 워터파이트 CF에서 물에 젖은 모습으로 남성미 과시!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2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물에 젖은 지드래곤의 열정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에 2,500명의 피서객 ‘열광’

지드래곤, 워터파이트 CF에서 물에 젖은 모습으로 남성미 과시!
물에 젖은 지드래곤의 열정적인 디제잉 퍼포먼스에 2,500명의 피서객 ‘열광’

빅뱅 지드래곤이 25일에 공개되는 하이트진로의 맥주 브랜드 드라이d TV CF에서 물에 젖은 모습으로 남성미를 과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지난 4일 지드래곤과 2,500명의 피서객이 함께한 ‘드라이d 워터파이트 in 오션월드’의 박진감 넘치는 물싸움 장면을 그대로 담았다.

지드래곤은 이번 광고에서 7m 높이의 크레인을 타고 깜짝 등장해 사람들을 향해 시원한 물대포를 쏘는가 하면, 2,500명의 참가자들과 자연스럽게 어울리며 물총 싸움을 즐겨 촬영장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또한 지드래곤은 물싸움이 끝난 후 물에 젖은 채로 DJ 부스에서 열정적인 디제잉 퍼포먼스를 펼쳤고 이에 맞춰 열광하는 2,500명의 모습은 마치 콘서트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야구 방망이로 드라이d가 들어 있는 대형 얼음을 깨뜨리고 시원하게 맥주를 마시는 등 평소 TV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지드래곤의 색다르고 박력 있는 모습을 선보였다.

이번 신규 광고는 워터파이트 현장의 방대한 스케일과 물싸움을 즐기는 지드래곤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아내기 위해 총 12대의 카메라와 최첨단 헬리캠, 핸드헬드, 고프로 등 특수 카메라가 사용됐다.

또한 대규모 인파 속의 지드래곤의 몸짓과 표정을 있는 그대로 포착해 마치 현장을 생중계하는 것 같은 영상미를 뽐냈다.
 
한편 지드래곤과 2,500명의 물싸움 한판 승부를 볼 수 있는 드라이d 신규 광고는 25일부터 온에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