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76%, “가장 가고 싶은 여름 휴가지는 워터파크 수영장”

초등학생 76%, “가장 가고 싶은 여름 휴가지는 워터파크 수영장”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4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등학생 76%,
“가장 가고 싶은 여름 휴가지는 워터파크 수영장”

삼성출판사가 만든 초등 전과목 학습업체인 와이즈캠프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초등학생들이 가장 가고 싶은 휴가장소에 대해 설문을 실시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7월 17일부터 7월 23일까지 7일간 초등학생 2,8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설문결과 76%의 초등학생들이 워터파크 수영장이라고 답했다. 이는 설문 응답자의 4명중 3명꼴로 워터파크 수영장을 가고 싶어한다는 의미이다.

설문응답자 결과를 보면 워터파크 수영장이라고 답한 학생이 2,193명, 캠핑장이라고 답한 학생이 251명, 시원한 계곡이라고 답한 학생이 184명, 바닷가 해수욕장이라고 답한 학생이 114명, 친척집이라고 답한 학생이 71명, 체험학습장이라고 답한 학생이 67명이었다.

설문에 달린 댓글을 살펴보면 ‘슬라이딩 탈 때가 최고!’, ‘바다는 짜고 습하고 모래 때문에 싫고 워터파크는 슬라이드 때문에 굿!’, ‘시원한 워터파크 수영장이 좋아~’ 등 초등학생들은 물놀이와 함께 다양한 즐길 거리까지 많다는 이유로 워터파크를 좋아하고 있었다.

와이즈캠프에서는 초등학생의 워터파크 이용에 대한 혜택을 주고자 캐리비안베이와 제휴를 맺고 파격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인 소인 구분 없이 최저가로 캐리비안베이를 이용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동반가족 모두 다 동일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자를 포함한 와이즈캠프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 할 수 있으며 최저가 이용방법 및 날짜별 할인가격은 와이즈캠프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