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갤러리아 입점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갤러리아 입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3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갤러리아 입점

외식전문기업 SG다인힐의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가 갤러리아에 입점한다.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는 25일부터 갤러리아의 프리미엄 푸드 부띠끄 ‘GOURMET494’에 입점할 예정으로 특별 매대를 구성하여 판매될 예정이다. 또한 25일부터 일주일간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 팝업 존이 운영된다.

6월 출시 이후 1개월 만에 입소문을 타고 대형 유통망에 진출한 ‘붓처스컷 페퍼 스테이크 육포’는 갤러리아 외에도 대형 마트와 유명 드럭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채널에서 입점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앞으로 다양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SG다인힐에서 운영하는 정통 아메리칸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이 자체 연구를 통해 개발한 레시피를 사용하여 스테이크 특제 소스와 전용 후추를 활용한 미국식 육포의 맛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열풍건조 방식을 통해 육포의 표면과 속을 균일하게 건조하여 뛰어난 식감과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재료의 신선함을 유지하고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격한 품질관리를 위하여 HACCP(위해 요소 집중 관리) 인증을 받은 최첨단 위생시설에서 ‘입체염지’ 방식을 통해 소고기의 부드러움과 담백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팩(50g)당 4,500원.

SG다인힐 마케팅팀 담당자는 “까다롭기로 소문난 갤러리아 바이어를 사로잡은 것은 맛과 품질 모두 뛰어난 제품임을 확인시켜 주는 증거”라며 “유통망 확대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