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요티, 카약캠핑 필수품 수납,안정성 높은 멀티카약 ‘스커드M’ 한정 판매

클럽요티, 카약캠핑 필수품 수납,안정성 높은 멀티카약 ‘스커드M’ 한정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22 1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럽요티,
카약캠핑 필수품 수납,안정성 높은 멀티카약
‘스커드M’ 한정 판매

해양레저 전문 기업인 클럽요티가 수납, 안정성 높은 멀티카약 ‘스커드M’ 을 한정 판매한다.

캠핑 인구가 급속도로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한정된 캠핑 놀이문화로 인해 지루함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캠핑족들은 낚시, 등산 등 캠핑과 같이 할 수 있는 레저활동을 개척하고 있다. 그중에서도 카약캠핑은 주로 강과 바다에서 캠핑을 즐기는 캠핑족들에게 카약을 타고 경치를 즐기는 카약킹이나 낚시 포인트를 쉽게 이동할 수 있는 카약낚시를 겸할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해양레저 전문 기업인 클럽요티의 멀티카약 스커드M은 인플레터블(공기주입식) 카약으로 고형 카약보다 수납성이 좋기 때문에, 무겁지 않고 간편해야 하는 캠핑에 안성맞춤이며, 기존 인플레터블 카약과는 달리 보조배, 탈부착 스케그, 하드보드가 장착되어 초보자들도 안정적으로 카약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많은 장점을 지닌 스커드M 멀티카약은 카약캠핑, 낚시, 투어링, 레크리에이션 등 여러 용도로 즐길 수 있어 캠핑족뿐만 아니라 낚시꾼, 카약커 등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스커드M 카약은 저변확대를 위해 클럽요티에서 50% 할인된 가격으로 500척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