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개그맨 김준현, '등번호 120' 그 이유는?

'우리동네 예체능' 개그맨 김준현, '등번호 120' 그 이유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15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준현, '우리동네 FC' 에이스 민호와 열혈 볼다툼~ '이런 모습 처음'

'우리동네 예체능' 개그맨 김준현, '등번호 120' 그 이유는?
김준현, '우리동네 FC' 에이스 민호와 열혈 볼다툼~ '이런 모습 처음'

▲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개그맨 김준현의 등번호가 화제다.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에서는 '우리동네 FC'와 개그콘서트 축구 동호회인 '개발 FC'의 맞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두 팀의 자존심을 건 경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중 김준현의 경기 모습과 함께 그의 등번호 '120'의 의미가 무엇인지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유발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준현은 몸을 날려 헤딩을 하는가 하면, 축구공과 혼연일체가 된 듯한 철벽 수비로 '우리동네 FC' 선수들의 발을 꼼짝 못하게 만들었다. 특히, '우리동네 FC' 에이스 민호와 치열한 볼다툼까지 벌이는 등 한준희 해설위원마저 깜짝 놀라게 만든 열혈 플레이로 경기 내내 그를 향한 칭찬이 끊이지 않았다.

그 중 가장 눈에 띈 것은 김준현의 등번호. 이는 보통의 등번호와 달리 세 자릿수 등번호이기 때문. 이에, 김준현은 "등번호 120은 내 몸무게다"라고 고백해 웃음을 터트렸다.

또한, 김준현은 남다른 유니폼 색깔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한준희 해설위원 "유니폼 색이 원래 저렇게 진한 빨간색이 아니에요"라고 말해, 그의 유니폼 색깔이 사실은 비오듯 흐르는 비지땀으로 인해 새빨갛게 변색되었음을 밝혀 동료 선수들의 배꼽을 잡게 했다.

특히, 그 와중에도 사그라지지 않은 것이 있었으니 김준현의 '먹방 본능'. 그는 그라운드에 있을 때나 벤치에 앉아있을 때나 연신 "끝나고 뭐 먹을 거야? 그걸 안 정했네"라고 읊조리며 팀의 승리보다 먹방에 강한 애착을 보여 현장에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김준현의 경기 모습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현이 의외로 날렵하더라", "김준현 쿵푸팬더 빼박인데", "김준현이 공중제비 해서 만두 먹다 덤블링 한 번 한 뒤 드리블하는 것도 웃기겠다", "김준현 축구 하는 모습 생각만으로도 웃기다", "준현이형~ 파이팅! 무리하지 마세요~" 등 다양한 반응을 전하며 김준현을 향한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김준현의 '사커팬더' 활약상은 오늘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6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