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링컨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포드&링컨 공식 딜러 선인자동차,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 실시

  • 안성호 기자
  • 승인 2009.11.20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드&링컨 공식 딜러인 선인자동차는 겨울철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를 위해 내달 5일까지 포드, 링컨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선인자동차는 포드자동차에서 추천하는 점검 시트를 사용하여 고객과 함께 차량 점검을 실시하고, 원 플러스 원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포드 고객은 11월 16일부터 28일까지, 링컨 고객은 11월 23일부터 12월 5일까지 겨울 서비스 프로모션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번 프로모션에 참가한 고객들에게 2010년 다이어리를 기념품으로 증정한다.

주요 서비스 내역으로는 엔진오일과 브레이크 서비스를 선택할 경우 필요 시 무상으로 파워 스티어링 오일 교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캐빈 필터를 교환할 경우 무상으로 실내 및 에어컨 클리닝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모든 방문 고객에게는 50% 할인된 가격의 실내 클리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25만원 이상 구입한 고객을 위한 상품(매니큐어 세트) 등도 제공된다.

포드코리아 정재희 대표이사는 “겨울철이 다가오면서, 겨울철 안전 운행 및 효과적인 차량 관리를 위해 서비스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되었다”며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에 이번 기회를 통하여 철저하게 차량을 점검 받았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