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딩키스’ 사진 찍고 연인과 달콤한 바캉스 떠나세요!

’푸딩키스’ 사진 찍고 연인과 달콤한 바캉스 떠나세요!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7.14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여름 휴가철 맞아 ‘푸딩키스 인증샷 이벤트’ 펼쳐

’푸딩키스’ 사진 찍고 연인과 달콤한 바캉스 떠나세요!
CJ제일제당 쁘띠첼, 여름 휴가철 맞아 ‘푸딩키스 인증샷 이벤트’ 펼쳐

CJ제일제당의 프리미엄 디저트 브랜드 쁘띠첼에서 젊음의 거리에서 소비자들을 직접 만나는 이색 이벤트를 펼친다. 젊은 소비자들이 즐겨 쓰는 SNS 창을 실물로 제작해 거리로 옮겨와 스윗푸딩으로 연출하는 ‘푸딩키스 인증샷 이벤트’를 펼치는 것. 연인이나 친구가 함께 푸딩키스 인증샷을 찍어 SNS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 컨셉인 ‘푸딩키스’는 촉촉하고 달콤한 푸딩의 맛을 키스에 빗대어 연인이나 친구가 푸딩을 서로 나눠먹는 모습을 표현한 것이다. 최근 온에어 된 쁘띠첼의 신규 광고에서 배우 김수현이 여배우에게 키스할 듯 푸딩을 떠먹여주는 ‘푸딩키스’를 선보여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쁘띠첼 행사장에서 연인이나 친구와 함께 ‘푸딩키스’ 인증샷을 찍은 후, 쁘띠첼 공식 페이스북에 댓글로 올리거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푸딩키스 태그를 달아 올리면 된다. ‘푸딩키스’ 인증샷 중, 가장 많은 ‘좋아요’를 받은 최종 6인은 소비자 투표를 통해 제주도 항공권과 호텔숙박권부터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등의 경품 기회를 잡게 된다. 사진만 잘 찍어도 여름 휴가를 무료로 떠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앞서 지난 주말 신사동 가로수길 일대에서 1차 이벤트가 진행되었는데, 이날 행사장에 모인 연인들은 ‘푸딩키스’를 표현하기 위해 서로 가벼운 입맞춤을 하는 모습을 촬영했다. 가족이나 친구 단위의 참가자들도 서로 스윗푸딩을 떠먹여 주며 다정한 푸딩키스를 연출했다. 이번 푸딩키스 인증샷 이벤트는 이달 25일, 26일 각각 홍대, 강남역 일대에서 게릴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CJ제일제당의 쁘띠첼 스윗푸딩은 신선한 국내산 우유와 계란 등을 넣어 만든 부드럽고 달콤한 푸딩 디저트다. 현재 밀크커스터드 푸딩, 로열커스터드 푸딩, 생크림 커스터드 푸딩, 레어치즈 푸딩, 블루베리 레어치즈 푸딩 총 5종이 판매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