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 장마 대비 신제품 ‘딘’ 출시

미국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 장마 대비 신제품 ‘딘’ 출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11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국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 장마 대비 신제품 ‘딘’ 출시

미국 슈즈 브랜드 포닉앤코(Ponic&Co.)가 레저 활동과 일상 생활을 아우르는 슬립온 라인 ‘딘(Dean)’ 출시로 다시 한 번 힘찬 도약을 할 것으로 보인다.

앞서 포닉앤코는 기존 아쿠아 슈즈 마켓에서 알렉스(Alex), 바질(Basil)과 같이 포멀한 디자인, 트렌디한 느낌의 코디(Cody)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충족시킨 바 있다.

포닉앤코 슈즈는 섬머시즌에 흔히 사용되는 EVA 소재에 유니크한 감각을 접목시켜 만든 제품이다. 30가지 이상의 상큼한 컬러 바리에이션으로 때와 장소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내구성이 뛰어난 EVA 소재의 어퍼 및 같은 소재의 탈부착 인솔 적용으로 착화감이 뛰어나며 방수기능 및 충격 흡수, 항균 효과가 뛰어나 휴가철이나 장마철에도 부담없이 신을 수 있다.

이번 신제품 ‘딘(Dean)’은 발등이 깊게 파여 신고 벗기 좋은 슬립온 스타일의 제품으로 휴가철뿐만 아니라, 캐주얼 스타일을 즐겨입는 직장인 남성들이 포멀한 비즈니스 캐주얼룩을 연출하기에 적격이다. 색상은 블랙, 에메랄드 블루, 에스프레소, 카키, 네이비, 핑크 그레이프, 레드, 화이트, 옐로 총 9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9만 90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235mm~290mm의 폭넓은 사이즈 선택이 가능하다. 현재 포닉앤코 한국 공식 홈페이지(http://www.ponic.co.kr/) 및 공식판매처인 온라인 슈즈 편집숍 에이클립(http://a-clip.co.kr)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은 신세계백화점(경기점, 인천점), 롯데백화점(김포공항점, 청량리점), 롯데백화점 누셀렉샵(본점, 건대점, 부산본점, 창원점)과 편집샵 원더플레이스 7개 지점(신사동 가로수길, 대구중앙로, 홍대, 광주, 부산, YZ, 인천, 포항)에서 판매 중이다.

또 7월 10일부터 쿠팡, 위메프, 티몬 등 소셜커머스 3사 및 롯데몰, 신세계몰, GS샵 등 온·오프라인 전 판매처에서 파격적인 섬머 클로징 세일을 진행한다.

한편 ‘포닉앤코’의 한국 디스트리뷰터인 ㈜우원글로벌(대표 정휘재)은 조이워커(Joy Walker), 피플스워크(People’s Walk), 아나키 파리스(ANAKI Paris), 블랙메일(Black Mail), KMB 등 컨템포러리 캐주얼에 적합한 신규 브랜드들을 국내에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이들 브랜드는 오는 17일 동시 개최되는 ‘제4회 코리아 스타일 위크’와 ‘브랜드 세일즈 쇼’에 참가 예정이며, 업체 관계자는 “국내에 소개되지 않은 편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해외 브랜드들을 론칭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에 적합한 제품들을 선보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트렌드를 이끌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