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진 커플 요가 도전 실패 “힙업 때문에”

이서진 커플 요가 도전 실패 “힙업 때문에”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10 2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썸~타는 서지니 포착! 달달한 눈빛이 오가고 웃음 가득했던 미닛메이드 광고 촬영 현장!

‘기마 자세’ 커플 요가 난관 봉착!
이게 다 ‘서지니 힙업’ 때문?

커플 요가에 도전한 이서진의 ‘우픈 썸’이 온라인에서 화제다. 

최근 세계적인 주스 브랜드 미닛메이드 광고 촬영 현장에서 미모의 여자 모델과 알콩달콩 커플 요가에 도전한 배우 이서진이 예상치 못한 난관에 봉착해 NG왕이 되었다. 보조개와 더불어 이서진의 또 다른 매력으로 꼽히는 힙업이, 서로의 등을 맞대고 해야하는 ‘기마 자세’ 에서는 자꾸만 상대를 밀치는 요인이 되어 NG를 연발하게 한 것이다.

이날 함께 촬영하는 상대 모델을 배려하고자 순간 순간 농담을 건네며 촬영 분위기를 부드럽게 이끌었던 이서진은 자신의 엉덩이 때문에 계속해서 NG가 나자, 결국 ‘나도 모르겠다는 표정’으로 아예 상대 모델에게 기대 버려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서진의 살아 있는 표정 연기에도 불구하고 NG의 요인으로 이서진의 힙업이 지목된 것은 웃음을 멈추지 못하는 상대 모델의 암묵적인 사인 때문. 특히 상대모델의 암묵적 사인으로 ‘이서진이 중심을 못 잡고 힙업으로 여성 모델을 밀었다’는 제보가 이어지며, 1박 2일 출연 당시 이승기가 이서진의 걸음걸이를 흉내내며 이서진의 ‘힙업’이 화제가 되었다는 내용이 알려져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또한, 이날 광고 촬영은 이서진의 커플요가 NG에 이어 이서진의 애드립 열전으로 촬영 내내 화기애애했다는 후문이다. 광고에서 상대 여성 모델이 이서진이 챙겨준 미닛메이드 음료를 마시며 “오빠 또 챙겨줄꺼지?” 라고 물어보자 어림없다는 표정으로 “사먹어~!!” 라고 답해 현장을 폭소케 하는가 하면, 자신의 컵에 담긴 미닛메이드 음료를 넘보는 여자친구를 뒤로 하고 고개를 돌려 혼자 주스를 모두 마셔버리는 등 이서진 특유의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예능 대세의 모습으로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서진이 사랑하는 연인을 위해 미닛메이드 음료를 챙겨주는 자상한 모습과 NG 끝에 탄생한 활력 넘치는 커플 요가, 이서진의 재치 있는 애드립이 기대를 모으는 미닛메이드 광고는 7월 중순부터 온 에어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