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로여행사, 극성수기 시즌 국내 최저가 ‘푸켓 여행 상품’ 판매

투어로여행사, 극성수기 시즌 국내 최저가 ‘푸켓 여행 상품’ 판매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10 2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어로여행사, 극성수기 시즌 국내 최저가 ‘푸켓 여행 상품’ 판매

투어로 여행사(www.touro.co.kr)는 이번 7~9월 휴가 성수기 시즌에 맞춰 국내 최저가 상품인 ‘Sweet Phuket’ 패키지 상품을 선보였다.

극성수기 시즌에 날짜별로 상이하지만 택스 및 유류할증료, 가이드팁을 전부 포함해도 1인 70만원 이하부터 판매가 된다. 이는 타 여행사와 비교했을 때 최저 20만원에서 최고 40~50만원까지 차이가 나는 금액이다 일정 또한 저렴한 가격과 대비되는 럭셔리한 일정으로 그동안 고객 만족도가 가장 높았던 특전과 관광지를 모아서 구성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이 상당이 뜨겁다.

‘Sweet Phuket’ 상품이 저렴하다고 일정의 질이 떨어지는 것은 아니다. 기본적인 상품이 4성급 이상의 특급호텔로 되어 있고 쇼핑센터 또한 3군데 이하로만 방문하게 되어 있어 타 여행사와 차별을 두고 있다. 투어로 여행사의 상품이 저렴할 수 있는 이유는 바로 오리엔트타이 항공 좌석을 대량으로 확보하고 거기에 따른 호텔 및 현지차량 기사 등 모든 것을 저렴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오리엔트타이항공은 다른 저가항공과 다르게 767-300 최신기종으로 자리가 넓고 식사와 음료 또한 국적기 수준으로 제공되며 수화물 제한 23Kg으로 여유 있어 국적기와 별반 다르지 않다. 저렴한 가격 대비 최고의 퀄리티를 자랑하는 상품이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여행의 두 번째 날에는 일정 선택이 가능하여 패키지여행과 자유여행의 특징을 섞어놓은 상품이라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투어로 여행사의 푸켓 상품은 토요일 출발하는 3박5일 일정과 월요일, 수요일에 출발하는 4박6일 일정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