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학을 앞둔 7월,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에너지 넘치는 공연 ‘쉼 콘서트’

방학을 앞둔 7월,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에너지 넘치는 공연 ‘쉼 콘서트’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07 2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학을 앞둔 7월,
무더위를 잊게 해줄 에너지 넘치는 공연 ‘쉼 콘서트’

무더위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크로스오버 공연 쉼콘서트가 “JUMP”라는 주제로 7월 11일 (금) 오후 7시 압구정 토파즈홀에서 열린다.

강렬한 비트와 역동적인 퍼포먼스, 청소년과 가족 관객이 즐길 수 있는 로맨틱한 클래식과 재즈무대로 여름 밤을 수놓을 예정이다.

매달 ‘진정성’있는 스토리 텔링과 감성을 터치하는 영상, 트렌디한 문화 예술가들의 크로스오버 무대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쉼 콘서트가 7월을 맞아, 방학을 앞둔 청소년들과 무더위를 피해 휴식 같은 공연을 찾고 있는 관객들을 위한 다양한 무대를 준비한다.

탭댄스와 난타, 사물놀이 등 일상의 스트레스를 잊게 해줄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클래식과 재즈 뮤지 션들의 로맨틱한 선율이 함께하는 크로스오버 공연 쉼콘서트 “JUMP”가 그것.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한 주제와 수준 높은 퍼포먼스, 최근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젊은 뮤지션과 대가들의 크로스오버 무대, 다례(茶禮)를 체험해 볼 수 있는 Tea-art 등을 교통이 편리하고 쾌적한 압구정 토파즈홀 에서 만날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방학을 앞둔 아이들과 부모가 함께 체험하며 공감할 수 있는 복합 문화의 현장을 찾고 있던 관객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공연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쉼엔터테인먼트(02-780-561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