놓치면 후회할 ‘모차르트!’, 3일 마지막 티켓 예매 시작

놓치면 후회할 ‘모차르트!’, 3일 마지막 티켓 예매 시작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7.02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놓치면 후회할 ‘모차르트!’, 3일 마지막 티켓 예매 시작

2014년 확 달라진 작품으로 관객과 언론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으며, 티켓 예매율 고공행진을 지속하고 있는 뮤지컬 ‘모차르트!’가 7월 3일(목) 마지막 티켓 예매를 시작한다. 이번에 오픈되는 티켓은 7월 26일(토)부터 8월 3일(일)까지의 공연으로 ‘모차르트!’의 티켓을 거머쥘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지난 6월 10일 프리뷰 공연 개막을 앞두고, 인터파크 예매사이트 주간 예매율 1위는 물론 월간 예매율 1위까지 차지하며 ‘베스트셀러’의 명성을 입증했다.

공연 개막 이후에도 관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꾸준히 예매율이 상승하면서 1위 자리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다. “나는 나는 모차르트 중독(axuai**)”,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공연(99wen**)”, “모차르트 후회 없는 선택(vend**)”, “더 이상의 모차르트는 없다(udong34**)”, “마약 같은 모차르트!(duswn1**)” 등 개막 2주 만에 2,300여 개가 넘는 관람 후기가 게재되면서 더욱 관객몰이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마지막 티켓 오픈 역시 예매 전쟁을 방불케 할 것으로 예상된다.

‘모차르트!’는 천재음악가 모차르트의 일대기를 다룬 작품으로 천재이기 전에 한 사람으로서 사랑 받으며 자유롭게 살아가기를 원했던 ‘인간, 모차르트’에 주목하고 있다. 특히 2014년 공연은 대본, 음악, 안무, 무대 등 작품의 모든 요소를 변화시키며 탄탄한 드라마와 주옥 같은 넘버, 화려하면서도 독특한 무대와 의상까지 한데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작품성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임태경, 박은태, 박효신, 김소향, 임정희, 정재은, 민영기, 김수용, 박철호, 이정열, 신영숙, 차지연 등 국내 최고의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은 작품에 대한 몰입도를 극대화시킨다.

뮤지컬 ‘모차르트!’는 8월 3일(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인터파크 티켓 예매 사이트와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켓 가격은 VIP석 13만원, R석 11만원, S석 9만원, A석 7만원, B석 5만원, C석 3만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