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와뉴스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실시

루프트한자 독일항공,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실시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2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최대항공사 루프트한자 독일항공이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 프로모션을 올해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프로모션은 루프트한자 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파리, 런던, 로마를 비롯해 포르투, 바르셀로나, 두브로브니크, 코펜하겐, 헬싱키 등 유럽 주요 30개 도시로 왕복 세금 및 수수료 포함 91만3천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 출도착지가 다르거나 여러 도시를 여행하는 경우에도 이번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점 또한 눈여겨볼 만하다. 출발기간은 2014년 11월 1일부터 2015년 3월 31일까지로 유럽에서의 특별한 연말연시를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또한, 이번 크레이지 얼리버드 특가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추가 혜택들이 제공된다. 루프트한자는 마스타카드와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가치 그 이상의 상품을 제공하는 PRICELESS TRAVEL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스타카드로 본 특가 항공권 결재 시, 추첨을 통해 런던 패션위크 관람의 기회가 포함된 ‘런던 패션 프로그램 패키지’ 및 루프트한자 좌석 승급 이용권 등 다양한 경험 위주의 상품 및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인천-프랑크푸르트 구간을 포함한 여정으로 예약 시 루프트한자가 지난 3월 국내 최초 및 유일하게 운항중인 최신형 항공기 보잉 747-8 또한 경험할 수 있다.

크리스토퍼 짐머 루프트한자 한국 지사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루프트한자만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광대한 유럽 네트워크를 경험해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LH.com/kr/crazyearlybird 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