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 코리아, ‘My Style My BGB’ 이벤트 진행

WD 코리아, ‘My Style My BGB’ 이벤트 진행

  • 하준철 기자
  • 승인 2009.11.17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저장장치 업체인 웨스턴디지털 코리아(지사장 조원석, www.wdc.com/kr 이하 WD 코리아)는 사용자의 컴퓨팅 스타일에 따라 각 사용자에게 가장 적합한 하드를 찾아주는 ‘My Style My BGB’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WD는 자사의 3.5인치 데스크톱 내장 하드 드라이브를 특성에 따라 3가지 색상 ‘블루(Blue), 그린(Green), 블랙(Black) BGB 라인업’으로 구분하여 구매자가 어려운 제원(諸元)을 외우지 않아도 제품의 라벨 색깔만 보면 본인에게 필요한 하드를 알 수 있도록 복잡한 라인업 구분을 ‘컬러’ 시리즈로 단순화 시켰다. WD 캐비어 블루(Blue)는 성능과 안정성을 대표하는 제품군으로 일상적이 컴퓨팅에 최적의 HDD를 의미하며, WD 캐비어 그린(Green)은 WD 그린파워 기술을 뜻하는 것으로 저소음, 저발열의 환경 친화적 제품을 뜻한다. 또한, WD 캐비어 블랙(Black) 제품군은 최상의 성능을 제공하는 제품군으로 동영상이나 그래픽 작업과 같은 대용량의 작업을 하는 전문적이며 높은 성능의 컴퓨팅에 최적화된 HDD를 의미한다.

이번 ‘My Style My BGB’ 이벤트는 11월 17일부터 12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여하고자 하는 참가자들은 WD코리아 이벤트 페이지(http://www.wdkorea.co.kr/event) 에 접속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일반 유저들이 자신의 컴퓨팅 스타일을 점검해 자신의 스타일에 가장 잘 맞는 하드를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이벤트로써 “당신의 컴퓨팅 스타일에 맞는 HDD를 만들어 보세요”라는 주제로 7가지의 질문을 통해 자신의 컴퓨팅 스타일을 체크하면 가장 적절한 하드디스크 종류를 알려준다.

응모자 중 매주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2.5인치 외장하드 ‘마이 패스포트 320GB (5명), 환경 친화적인 저발열 저소음의 3.5인치 내장 하드드라이브 ‘WD 캐비어 그린 1TB (5명)씩 상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12월 16일까지 응모한 참가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CD TV(1명)와 HD 미디어 플레이어 신제품인 ‘WD TV Live’(1명)를 상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된 12월 16일 이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WD코리아 조원석 지사장은 “일반 사용자들이 자신의 컴퓨팅 스타일에 가장 적합한 하드드라이브를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WD는 지난해 제품의 특성에 따라 자사의 데스크톱 하드 드라이브를 3가지 제품군으로 구분해 사용자들의 선택에 도움을 주고 있으며, 앞으로도 이러한 캠페인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사용자들 각각의 특성에 맞도록 최상의 컴퓨팅 환경을 제공하는데 더욱 힘쓸 것이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