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시네마 퍼포먼스 ‘It’s not a CINEMA', 26일 극장 용에서 공연

라이브 시네마 퍼포먼스 ‘It’s not a CINEMA', 26일 극장 용에서 공연

  • 오은정 기자
  • 승인 2014.06.17 2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브 시네마 퍼포먼스
‘It’s not a CINEMA', 26일 극장 용에서 공연

프랑스 파리 현지 에이전시를 통한 유럽 진출, KOTRA 미국 LA무역관과 함께 미국 시장 개척 등 작품성으로 해외 시장의 문을 두드리고 있는 비주얼 & 퍼포밍 아트 그룹 IN THE B(인더비)가 신작을 발표한다.

이번 공연은 영화적 상상력을 무대 위에 구현하는 라이브 시네마 공연으로, ‘It’s not a CINEMA’라는 제목을 걸고 6월 26일 저녁 8시,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진다.

공연은 크게 1, 2부로 나누어진다. 1부에서는 우리 개개인들이 온라인 상에서 살고 있는 세상이 극장에서 보는 영화보다 더욱 영화적이라는 사실을 보여준다. 공연이 벌어지고 있는 바로 그 시각에 한 남자가 온라인 세상 안을 표류하는 모습을 통하여, 온라인 안에 모여있는 지금의 실제 생활들이 영화보다 훨씬 극적이라는 사실을 보여준다.

2부는 라이브 시네마. 1부에서 실제로 존재하는 세상을 라이브로 보여줬다면, 2부에서는 영화의 촬영과 상영을 동시에 보여준다. 무대 위에서는 촬영이 이루어지고, 그 촬영되는 장면들은 실시간으로 영화적 편집을 거쳐 무대 위 스크린에 상영된다. 또한, 현장의 관객들에게 의견을 수렴하여 즉흥적으로 영화의 내용을 변경하여 관객의 의견이 반영된 라이브 시네마 공연이 펼쳐진다.

영화적 상상력을 구현한다는 공연의 성격에 맞도록 책정된 티켓 가격은 9,000원. 일반적인 주중 영화 가격으로 맞추어졌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