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나의 거리' 김옥빈 메인테마곡 ‘윈터플레이’ 혜원, 두 번째 OST '함정' 음원 공개 "고혹적인 보이스"

'유나의 거리' 김옥빈 메인테마곡 ‘윈터플레이’ 혜원, 두 번째 OST '함정' 음원 공개 "고혹적인 보이스"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6.1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년 만에 돌아온 현대판 서울의 달, JTBC 웰메이드 드라마 '유나의 거리' 두 번째 OST ‘윈터플레이’ 혜원의 '함정' 발매

'유나의 거리' 김옥빈 메인테마곡 ‘윈터플레이’ 혜원, 두 번째 OST '함정' 음원 공개 
20년 만에 돌아온 현대판 서울의 달, JTBC 웰메이드 드라마
'유나의 거리' 두 번째 OST ‘윈터플레이’ 혜원의 '함정' 발매

▲ 사진제공= 리웨이 뮤직앤미디어

윈터플레이 혜원이 부른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극본 김운경, 연출 임태우)' 두번째 OST '함정'이 오늘 17일 공개된다.

팝, 소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팝 재즈밴드 ‘윈터플레이’의 혜원이 가창자로 참여한 '유나의 거리' 두 번째 OST '함정'은 주인공 '유나(김옥빈 분)'의 메인테마 곡으로, 드라마 속 '유나'의 거칠면서도 따스한 내면의 캐릭터와 혜원의 고혹적이면서도 꾸밈없는 보이스가 드라마 장면에서 만나 매력적인 궁합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방송에 곡이 공개되자 마자 시청자와 인터넷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 곡의 가사가 주는 메시지가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유나의 거리' 두번재 OST '함정'은 한류드라마 음악의 대표 지평권 음악감독이 작곡과 작사를, 김범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Fly To The Sky) 등 수많은 앨범에 참여한 히트 작사가 김민지가 공동 작사를 맡은 곡이다.

국내 최고 시청률 48.7%를 자랑하는 국민드라마 ‘서울의 달’을 모티브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유나의 거리'는 환상의 콤비로 알려진 임태우 감독과 김운경 작가의 ‘진짜 사람 사는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 소시민의 애환이 담긴 따뜻한 내용과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의 맹활약 속에 회차가 거듭될수록 시청자들에 많은 주목을 이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