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왕지원, 연애 세포 자극 무릎베개 데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왕지원, 연애 세포 자극 무릎베개 데이트!

  • 임종태 기자
  • 승인 2014.06.16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혁-왕지원, '달달 폭발' 데이트!

'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왕지원, 연애 세포 자극 무릎베개 데이트!
장혁-왕지원, '달달 폭발' 데이트!

▲ 사진 출처: ㈜넘버쓰리픽쳐스/페이지원필름㈜

장혁과 왕지원의 ‘달달 폭발’ 핑크빛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주)넘버쓰리픽쳐스, 페이지원필름(주) 제작)(이하 ‘운널사’)측은 16일, 장혁과 왕지원의 달콤한 무릎베개 모습을 포함한 데이트 인증샷을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운널사'의 장혁과 왕지원은 대대손손 30대를 넘지 못하는 전주 이씨 가문의 까칠한 9대 독자 이건(장혁 분)과 그의 유일무이한 사랑을 받는 연인 최세라(왕지원 분)로 분한다. 세계적인 발레리나 세라의 결혼승낙을 받기 위해 노심초사한 하루하루를 보내다가 계략에 휘말려 ‘無존재감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와 하룻밤을 보내면서, 이 둘의 핑크빛 로맨스에 때아닌 먹구름이 끼게 된다.

공개된 사진 속 장혁과 왕지원은 달콤한 공원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왕지원의 무릎을 베고 잠이 든 장혁의 모습에서 오래된 연인들의 편안함이 느껴진다. 동시에 장혁에게 무릎을 빌려준 채 책을 읽고 있는 왕지원의 포근한 미소에서 행복이 담뿍 묻어나 보는 이들을 부럽게 만들고 있다. 양 볼을 맞대고 데이트 인증샷을 찍는 등 시원스런 미소마저 꼭 닮은 ‘닮은꼴 환상의 커플’의 모습을 선사하며 향후 이들의 러브라인이 어떤 위기를 맞게 될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장혁과 왕지원의 질투 유발 무릎베개 데이트 모습을 접한 네티즌은 “둘이 너무 잘 어울린다. 연애하고 싶어짐!”, “장혁 멋지고, 왕지원 예쁘고~ 완벽한 커플인 듯~ 잘 어울린다!”, “장혁 무릎베개 인증샷 찍고 있는 왕지원 완전 귀요미네~”, “장혁, 왕지원 무릎 베고 진짜 자고 있는 것 아니야?”, “장혁 로코 완전 기대 중!”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올 여름 달콤한 사랑과 시원한 웃음을 선사할 '운널사'는 우연한 당첨으로 떠난 여행에서 계략에 휘말려 하룻밤을 보내게 된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 폭풍을 맞게 되는 ‘썸 스킵’ 초고속 로맨스. MBC '개과천선' 후속으로 7월 2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