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제휴 사이트에 ‘우리은행 Zone’ 오픈

우리은행, 제휴 사이트에 ‘우리은행 Zone’ 오픈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16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휴 인터넷 사이트에서도 우리은행 베스트 금융상품 안내와 가입이 가능해졌다.

우리은행(은행장 이종휘, www.wooribank.com)은 국내 대표 부동산 포털 사이트인 닥터아파트(www.drapt.com)와 부동산114(www.r114.co.kr) 그리고 부동산뱅크(www.neonet.co.kr)와 제휴를 맺고, 제휴사 인터넷사이트 회원들에게 우리은행만 의 특화된 맞춤상품과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하는‘우리은행 Zone’을 제휴사 사이트에 개설하고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우리은행 Zone’에서는 예 · 적금, 신용카드, 펀드상품, 부동산담보대출의 상품 소개와 가입은 물론이고 부동산 · 세무 · 자산관리전문가들의 재테크칼럼 등 우리은행 인터넷뱅킹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똑같이 제공한다.

특히, 우리은행은 3개 제휴사 인터넷 회원들을 위해 맞춤형 특화상품인‘우리닷컴제휴통장’의 예약신규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상품은 인터넷전용통장으로 가입고객에게 일반 통장보다 예금금리를 0.5%포인트 우대하며 인터넷 및 텔레뱅킹, 모바일뱅킹을 이용한 타행 송금 시 이체수수료를 내년 말까지 전액 면제해 준다. 예약신규서비스는 고객이 계좌를 개설할 때 영업점 방문 전 인터넷에서 필요한 고객 정보를 입력하고 영업점을 방문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통장을 개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이번 부동산 사이트들과의 제휴를 시작으로 내년에는 본격적으로 다양한 업종별 사이트와의 제휴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제휴 서비스 모델도 신용카드 및 대출상품 연계 그리고 새로운 금융서비스를 통한 고객편의성 증대, 제휴사의 수익창출 등에 대한 다양한 모델을 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우리은행과 3개의 제휴사이트는 16일부터‘우리은행 Zone’서비스명 맞추기 퀴즈 참여 고객과 예약신규서비스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LCD TV와 넷북 PC 등의 경품을 총 580명에게 지급하는‘우리은행 Zone 오픈 이벤트’를 공동으로 실시한다.

한편, 우리은행은 인터넷뱅킹 사이트에 영업점 이미지를 형상화한‘우리사이버창구’서비스를 신설해 고객이 영업점 방문 전 인터넷에서 필요 신청 절차를 입력하고 내점하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업무처리가 가능하도록 고객지원서비스를 강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