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스24, 브라운아이즈 윤건과 독자와의 만남 마련해

예스24, 브라운아이즈 윤건과 독자와의 만남 마련해

  • 임종태 기자
  • 승인 2009.11.16 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ith coffee’로 부드러운 사랑을 노래하던 윤건과 사랑을 논하다!

대한민국 1위 인터넷서점 예스24(www.yes24.com)는 브라운아이즈에 속해있는 싱어송라이터이자 라디오DJ 등으로 꾸준한 음악활동을 펼치고 있는 윤건이 독자들을 직접 만나 ‘당신의 사랑은 어떤 커피를 닮았나요’를 주제로 특별한 강연을 하는 자리를 오는 11월 25일 롯데시네마 신림관에서 실시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윤건 자신이 느낀 첫사랑, 짝사랑, 우정 같은 사랑 등의 수줍지만 치열했던 지난 사랑에 대한 추억은 물론 그가 생각하는 커피와 사랑에 대한 단상 등 향긋한 이야기들을 독자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사인회와 기념사진촬영 시간이 별도로 마련돼 독자들과 윤건과의 더욱 친밀한 만남이 기대된다.

신청 방법은 간단하다. 11월 22일까지 예스24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버튼만 클릭하면 되는 것. 신청 사연을 남기면 당첨률을 높일 수 있다. 총 230명의 독자를 초청할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23일 SMS 문자와 이메일 등 개별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강연회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윤건이 직접 사인한 원두커피와 <커피가 사랑에게 말했다> 도서, 온라인쇼핑몰 아이스타일24 상품권, 영화예매권, 작가강연회 기념양말 등 푸짐한 경품도 함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예스24 홈페이지(www.yes24.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도서 <커피가 사랑에게 말했다>는 윤건과 그의 친구인 ‘요리하는 철학자’라는 별명을 지닌 다양한 이력의 소유자 김상현, <부끄러운 문화답사기> 저자인 조현경이 공동 집필한 커피에세이로, 세 친구들이 커피와 함께 나눈 지난 사랑에 대한 회상과 사진, 재미있는 커피 정보, 윤건이 직접 선곡한 노래들을 담아내고 있어 독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